'이츠 레이닝'으로 돌아온 스누퍼, 1주년 기념 팬미팅 열고 팬들과 만났다

기사승인 2016-11-16 11:26:31
- + 인쇄

'이츠 레이닝'으로 돌아온 스누퍼, 1주년 기념 팬미팅 열고 팬들과 만났다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스누퍼가 데뷔 1주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누퍼는 지난 14일 서울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첫 번째 날개짓’을 열고 300여 명의 팬과 만났다.

이날 팬미팅에서 스누퍼는 앨범을 준비한 근황과 새 앨범에 대한 소개를 하며 팬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데뷔 1주년 행사인 만큼 돌잡이 이벤트 등 특별한 코너를 진행했고, 신곡 ‘이츠 레이닝’(It's raining)과 ‘쓰다’의 무대를 미리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스누퍼는 “데뷔 1년 동안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고, 팬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팬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레인 오브 마인드’(Rain of Mind)를 발매한 스누퍼는 타이틀곡 ‘이츠 레이닝’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