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필러 벨로테로, 최여진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글로벌 캠페인 영상 화제 外

기사승인 2017-02-20 14:15:41
- + 인쇄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배우 최여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HA 필러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이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어 화제다.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히알루론산필러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 누적 조회 20만 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단순한 TV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전파되면서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전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서 ‘입소문’을 통해 공유가 확대되는 추세다. 

영상 속에서 최여진은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주며 타인의 시선과 노화를 의식하지 않고 자신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여성들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움이 자연스러운 자신의 표정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내포하고 있다.

최근 각 기업과 브랜드들이 제품을 내세우기 보다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넛지(Nudge)’효과를 추구하며 소비자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는 점과 일맥상통한다.

멀츠코리아 측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가진 다양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라며,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많은 여성들이 공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HA필러 벨로테로, 최여진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글로벌 캠페인 영상 화제 外
◈엔도더마 엔도스킨, 뷰티 강국 일본서 화장품 등록 승인 완료
 
엔도더마(대표 김재수)의 ‘엔도스킨 마이크로패치’가 일본 정부로부터 화장품으로의 공식 등록 승인을 완료하고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엔도스킨 마이크로패치는 세계 최고의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 구조체에 CLHA(교차형 히알루론산) 기술을 결합시켜 유효 성분의 피부 속 도달을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뷰티 강국인 일본에서의 화장품 등록 및 판매 허가로 인해 다른 국가들에서의 승인 및 계약을 위한 협의 역시 급물살을 타게 됐다. 일본 등록은 화장품에 대한 심사 및 등록 과정이 매우 까다롭고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엔도더마의 엔도스킨 마이크로패치는 현재 일본을 비롯해 캐나다, 독일, 말레이시아, 태국, 러시아 등에서 화장품으로서의 등록을 마쳤으며, 중국, 싱가포르, 호주, 인도, 필리핀, 인도네시아, 브라질, 멕시코, 이란 등에서 등록을 진행 중에 있다. 

최근에는 동남아 1위 MLM(Multi-Level Marketing) 기업인 코스웨이(Cosway)에 수출을 완료했으며 현재 미국 최대 기업, 남미 1, 2위 제약사, 독일 1, 2위 홈쇼핑사, 1위 드럭 스토어, 영국 1위 드럭 스토어, 이란 및 인도 피부과 그 밖에 러시아, 태국, 필리핀 기업과도 공급 계약을 완료 혹은 진행 중이다.

엔도더마 관계자는 “이번 일본 화장품 등록 및 판매 허가는 세계 최고의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엔도더마만의 기술력을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며 “일본 등록 완료로 인해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하며 해외는 물론 탄탄한 내수 시장 구축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엔도더마는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관계사로 피부 침투 약물전달기술(TDDS: 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을 기반으로 창업한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kio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