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KFC·페리카나·비알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6-15 09:44:1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FC, ‘만원팩이벤트=KFC가 세 종류의 치킨을 만원에 즐길 수 있는 만원팩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치킨 6조각, 핫크리스피치킨 6조각, 텐더스트립스 12조각을 각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페리카나, 고추냉이맛 치킨 와사비톡출시=페리카나가 후라이드에 고추냉이 시즈닝을 뿌린 와사비톡을 선보인다. 찍어먹는 파인톡 소스와 세트로 구성돼 고추냉이의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페리카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와사비톡과 음료 1.251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714일까지 진행한다.

비알코리아, ‘해피투게더프로모션=비알코리아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쿠폰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배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해당 쿠폰은 각 매장에서 7000원 이상 제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쿠폰 증정 기간은 18일까지, 사용 기간은 21일까지다.

설빙, ‘인절미생크림오믈렛출시=설빙이 인절미 가루를 활용한 인절미생크림오믈렛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인절미가루와 오믈렛빵, 인절미맛 생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설빙은 이번 신메뉴 출시일에 맞춰 인절미생크림오믈렛 1박스와 인절미생크림오믈렛과 기존 메뉴를 결합한 3가지 세트 메뉴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인절미오믈렛 전용 박스를 개발해 테이크아웃과 선물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쥬씨, 수박쥬스 출시기념 경품이벤트 실시=쥬씨가 수박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쥬씨 수박쥬스 시리즈 마시고 시원한 여름을 만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수박쥬스 시리즈 XL 사이즈를 마시면 쥬씨×블락비 여름부채를 가맹점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는 쥬씨×블락비 여름부채와 수박쥬스 시리즈 인증샷을 올려 개인 SNS에 올리면 200명을 추첨해 휴가비 20만원, 블락비 촬영 의상, 수박쥬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미스터피자, 아동센터서 재능기부 활동=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아동센터를 찾아 도우쇼 등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했다. 14일 경기도 부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드림팀은 아동 20명과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미스터피자 드림팀은어린이들과 함께 피자를 만들고, 화려한 도우쇼를 선보였다. MP그룹은 올해 세계챔피언과 피자만들기 체험신청자 모집을 통해 총 3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했다. 드림팀은 연내 수도권 15, 지방 15개로 총 30개 아동센터를 방문, 지속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