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CJ푸드빌·피자헛·TGIF 外

기사승인 2017-07-07 10:41:2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푸드빌 주스솔루션,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이벤트=CJ푸드빌 주스솔루션이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밸리록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몬, 파인애플을 베이스의 ‘V1V2’ 주스를 마신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주스솔루션#밸리록#주스솔루션x밸리록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응모 날짜는 716일까지다.

한국피자헛, ‘피자페스티벌리뉴얼=한국피자헛이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페스티벌을 여름에 맞춰 리뉴얼햇다. 특히 인기 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도 포함됐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출시된 더 맛있는 자 트리플 치즈 치킨도 추가돼 피자 메뉴가 더욱 풍성해졌다. 또 샐러드바 역시 피넛 치킨 샐러드, 크랩 마요 샐러드를 더했으며 오렌지, 리치, 애플망고 등 각종 과일은 물론 딸기푸딩, 코코볼, 콘앤스위트 등의 디저트를 더했다.

TGIF. 캐리비안 키친 4종 출시=TGIF가 여름을 맞아 휴양지에서 즐기는 메뉴콘셉트의 캐리비안 키친 4종을 선보인다. 주 메뉴인 캐리비안 스테이크&쉬림프 콤보는 채끝 스테이크와 새우를 코코넛 라이스와 함께 제공한다. ‘캐리비안 립은 코올슬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39500원과 36900원이다. 에피타이저 메뉴로는 버팔로 윙과 스틱을 스파이시 소스를 발라 구운 캐리비안 그릴 윙과 감자칩에 레몬 크림소스를 뿌린 트위스터 포테이토 칩이다. 가격은 13000원과 14500원이다.

엔제리너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피베리한정 운영=엔제리너스가 싱글오리진 커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피베리를 한정 판매한다. 피베리는 수확원두의 2~10%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원두로, 두 개의 생두에 들어가는 영양분이 하나의 피베리에 압축돼 맛과 향이 뛰어난 원두를 의미한다. 아메리카노 4800, 아메리치노 5600, 카페라떼 5300, 카푸치노 5300, 플랫화이트 5300, 드립백 1200원 등 총 6종 제품에 한해 운영한다.

본아이에프, ‘음식점 위생등급제관련교육 실시=본아이에프가 매장 내 위생관리 광화를 위한 음식점 위생등급제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식약처 위생관리 제도로 위생관리 수준을 매우우수, 우수, 좋음의 3단계로 등급을 부여한다. 위생등급 평가를 희망하는 음식점 영업자를 대상으로 현장 평가를 거쳐 85점을 넘으면 등급이 매겨진다. 본아이에프는 매장운영팀과 교육팀, 상생협력실 등 30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위생등급제 신청방법과 절차, 현장평가 세부항목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bhc, 카카오톡 주문하기 3000원 할인 이벤트=bhc가 매주 수요일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치킨 메뉴를 3000원 할인해 제공한다. 주문 방법은 카카오톡을 접속해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뿌링클은 13000, 해바라기 후라이드는 11000, 간장골드한마리는 1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할인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하며 가맹점 부담금은 없다.

청년다방, 연희동사진관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청년다방이 연희동사진관과 추억 Dream 이벤트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청년다방에서 옛날빙수와 강냉파이를 주문 한 뒤 인증샷을 찍어 청년다방 SNS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연희동 사진관과 스튜디오 그리고 하나흑백폴라로이드 촬영권을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