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해태제과·CJ제일제당·오리온 外

기사승인 2017-08-01 14:12:5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해태제과, 빨라쪼 델 프레도 ‘젤라또 티라미수’ 출시=해태제과 빨라쪼 델 프레도가 젤라또를 세 겹 쌓아 만든 ‘젤라또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티라미수의 부드러운 맛과 세 겹 젤라또에서 느껴지는 쫀득함과 시원함이 특징이다. 젤라또 티라미수 아랫부분은 케익시트 대신 에스프레소를 적신 크림샌드쿠키로 구성했으며 크림치즈 자리는 이탈리아 치즈 포르마지오 젤라또로 채워넣었다. 이밖에 카푸치노 젤라또와 포르마지오 젤라또를 겹쳤으며 마지막으로 카카오파우더를 뿌려 마무리했다.

CJ제일제당, ‘행복 나눔 장터’ 개최=CJ제일제당이 수도권 4개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행복 나눔 장터’를 열었다. 이번 활동은 2017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100여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사업장이 위치한 중구·양천구·인천·안산지역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CJ제일제당 제품 18종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1000만원을 각 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오리온, ‘포카칩·스윙칩 푸드트럭 시리즈’ 누적 200만봉 돌파=오리온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 ‘포카칩·스윙칩 푸드트럭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200만봉 판매고를 기록했다. 매출 기준으로는 22억원에 달한다. 푸드트럭 시리즈는 ‘포카칩 크레이지 불닭맛’과 갈릭버터와 새우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 ‘포카칩 하와이안 갈릭쉬림프맛’, 생감자칩에 바비큐의 맛을 낸 ‘스윙칩 큐브스테이크맛’ 등 세 가지 제품이다.

매일유업, ‘소잘 요리왕 101’ 레시피 공유 이벤트=매일유업이 ‘소잘 요리왕 101’ 이벤트를 성료하고 101명의 당첨자와 소비자가 함께 작성한 소잘 레시피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잘 요리왕 101은 락토프리 우유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롤 ‘소화가 잘되는 우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1등은 ‘소잘 치즈밀크카라멜’, 2등 ‘소잘라떼&허니버터 바나나 토스트’, ‘우유크림빵&수박스무디라떼’ 등이다. 매일유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등 레시피 영상을 공유하는 후속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소화가 잘되는 우유 한 박스 등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실시=KGC인삼공사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과장 홈페이지 내 학교별 응원방에 들어가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30명 이상이 참여한 학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개교를 선정해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키트, 건강주스, 엽서로 구성된 아이패스 응원아이템을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대상 청정원,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출시=청정원이 1인분 용량으로 세계 각국의 고유 소스를 즐길 수 있는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리병 타입의 월드테이블소스 제품 라인업을 그대로 파우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 ‘로제 스파게티소스’,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알프레도 파스타소스 5종이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