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 1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상 시상…16명 교수 수상

창원대, 1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상 시상…16명 교수 수상

기사승인 2017-09-11 18:09:17 업데이트 2017-09-11 18:09:19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는 11일 대학본부 상황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우수강의상(BTA)’ 시상식을 개최했다.

창원대는 학부·대학원 수업에 대한 학습자의 만족도 및 요구도를 파악하고, 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매학기 우수상의상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최해범 총장과 보직자, 우수강의상 수상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모두 16명의 교수가 강의평가 우수강의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우수강의상은 우수한 강의평가를 받은 과목을 단과대학에서 개설되는 강의의 비율에 따라 배분해 선정했으며, 교양수업, 대단위강좌, 비전임교원, 야간학과 등의 우수강의로 각각 시상했다.

또한 우수강의상 수상자 가운데 생명보건학부 김동완 교수(분자생물학), 신소재공학부 홍현욱 교수(메카트로닉스재료개론), 행정학과 안성수 교수(행정학의 이해)가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

최해범 총장은 “창원대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교수들의 역량과 복지를 강화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창원대는 우수강의상 수상 교수들의 강의 포트폴리오와 동영상 등을 학내에서 공유하고, 올해 말 우수강의사례 발표를 통해 우수한 교수법을 확산시켜 나갈 방침이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