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단신] edm유학센터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外

기사승인 2017-10-30 23:44:21
- + 인쇄

edm유학센터,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edm유학센터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2018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해외영어캠프는 현지 문화와 스포츠를 다양하게 경험하는 캐나다 캠프, 명문 공립학교의 집중 영어교육이 이뤄지는 뉴질랜드 캠프, 봉사 및 체험 활동을 즐기며 가족단위 참가도 가능한 필리핀 캠프, 아이비리그 탐방과 우수 명문 학교 정규수업을 들을 수 있는 미국 캠프로 구성됐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리는 ‘캐나다 탬우드 겨울영어캠프’는 12~18세 학생을 대상으로 내년 1월부터 2주와 3주, 4주 코스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뉴질랜드 스쿨링 캠프’는 초등 5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14일 시작되는 6주 캠프, 1월 28일부터 진행되는 4주 캠프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필리핀 GS 글로벌 영어캠프’의 경우 오는 12월 28일 시작돼 4주, 6주, 8주간 이뤄지며 참가 대상은 초등 1학년부터 고등 1학년까지다. ‘미국 겨울캠프’는 초등 4학년 학생부터 중등 3학년까지 신청을 받아 내년 1월 1일부터 4주 동안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능률, 새 교육과정 반영 ‘월등한 개념 수학’·‘수학의 고수’ 개정판 출시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수학 개념 기본서 ‘월등한 개념 수학’(이하 월개수)과 내신 상위권을 위한 심화 학습서 ‘수학의 고수’ 시리즈의 중학교 1학년 1학기 교재를 개정 출시했다. 월개수 시리즈는 중학 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계통 학습을 도입한 수학 개념 기본서로, 개념북과 워크북으로 구성된다. 단원마다 이전에 배운 개념과 앞으로 배울 개념 간의 연계성을 정리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알아둘 필요가 있는 대표 문제를 비롯해 실전 기출 문제,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수록해 효과적으로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월개수와 함께 개정 출시한 수학의 고수 시리즈는 내신 상위권을 위한 심화 학습서다. 고난도 문제를 난이도와 시험 빈출도에 따라 3단계로 나누고 다양한 유형의 서술형 문제를 체계적으로 제시했다. 교과서 속 창의·융합 문제와 고등학교 학력평가 기출 문제를 담았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대표 문제를 통해 핵심 개념 확인과 단원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천재교육 밀크T중학, 기말 대비 ‘올백 기출문제집’ 증정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의 중등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이 학습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올백 기출문제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T중학 체험 이력이 없는 중학교 1~2학년 회원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학습 신청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7일간 밀크T중학 전용 태블릿PC로 학습을 체험할 수 있다. 밀크T중학은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습관 형성을 지원하며, 무료 학습체험 기간에도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학습 전문가의 1대1 피드백을 제공한다.

밀크T중학 학습체험 신청 후 체험 안내 및 교재 배송을 위한 해피콜을 완료하면 학습기기와 ‘올백 기출문제집’이 배송된다. 올백 기출문제집은 전국 중학교 기출 문제를 분석해 최신 출제 유형, 배점 높은 서술형 문제까지 반영한 내신 대비 교재다.

[교육업계 단신] edm유학센터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外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