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bhc치킨·본앤본·놀부 外

기사승인 2017-12-22 13:18:03
- + 인쇄

bhc치킨, ‘2018 경영계획 선포식개최=bhc치킨이 2018 경영계획 선포식을 통해 올해 성과를 돌아보고 신년 청사진을 제시했다. 올해 조류인플루엔자(AI) 최장기 발생 등 열악한 사업 환경 속에서 bhc치킨은 전년 대비 매출 신장을 견인했으나, 2018년 최저인금 인상, 물가 상승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방안을 모색하는 각 사업별 경영계획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17 우수사원 및 조직 포상식을 통해 직원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임직원들과 다양한 의견을 수렵하며 사기를 북돋았다.

본앤본, 국내산 팥·유기농 쌀로 만든 동지팥죽 판매=본앤본이 동지를 맞아 100% 국내산 팥과 유기농 쌀로 만든 동지팥죽을 선보인다. 본앤본은 음식의 근본은 좋은 재료라는 모토로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과 국내산 식재료로 프리미엄 죽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놀부부대찌개, ‘EX푸드 대표음식-치악휴게소 대표메뉴선정=놀부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한국도로공사에서 선정하는 ‘EX푸드 대표음식-치악휴게소 대표메뉴로 선정됐다. 선정된 놀부부대찌개 치악휴게소점은 동일 브랜드 전국 휴게소 매장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우수 매장이다. 월 최고 6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려 치악휴게소 내 외식 매장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

설빙, 흑심단팥죽 할인 프로모션=설빙이 동지를 맞아 흑심단팥죽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지 당일인 22일 오늘 기존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흑심단팥죽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1000개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 한해 가장 액땜을 많이했다고 생각하는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흑심단팥중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부엉이돈가스, 시칠리아 토마토 돈가스 출시=이탈리안 하우스 콘셉트 부엉이돈가스가 겨울을 맞아 매콤한 시칠리아 토마토를 사용한 시칠리아 토마토 돈가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칠리아 토마토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엉이돈가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칠리아 토마토 돈가스 주문 고객에게 탄산수를 무료 제공한다. 

카페띠아모, 크리스마스 이벤트=카페띠아모가 BC카드와 함께하는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을 방문해 띠아모 로고와 시즌컵이 보이도록 사진을 찍고 본인 SNS에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며 총 100명을 추첨해 카페띠아모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발표는 내년 1월 10일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서울시 아동복지협회 도넛 지원=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에 도넛을 증정했다. 전달된 도넛은 서울시 아동복지협회 소속 보육원 58곳 약 5000여명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시설로 선정된 서울 관악구 상록보육원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 임직원들이 산타로 변장해 방문했다.

청년다방, ‘치믈렛 떡볶이출시=청년다방이 떡볶이에 오믈렛과 모짜렐라 치즈 토핑을 추가한 신메뉴 치믈렛 떡볶이를 선보인다. 오믈렛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쫄깃한 떡과 절묘한 궁합을 선보인다. 또한 길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는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맛을 더한다. 이밖에 다른 메뉴인 빨간 크림 떡볶이는 청년다방의 매콤달콤한 오리지날 국물에 진한 이탈리아식 크림을 추가한 메뉴로 날치알을 얹어냈다.

마싰는끼니, 신제품 4종 출시=퓨전 분식 브랜드 마싰는끼니가 탄탄멘, 야끼우동, 카레라이스, 돈까스카레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대중적 수요가 많은 메뉴들로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을 선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가원, ‘모둠유부초밥등 신메뉴 7종 출시=밥 프랜차이즈 서가원은 모둠유부초밥과 돈끼스김밥, 항아리네모치즈돈까스, 항아리햄야채볶음밥, 야채튀김우동 등 7가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일산 직영점 4곳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싲가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