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전문교육기관 iMBC 캠퍼스, MBC WORLD 무료 관람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1-15 11:27:23
- + 인쇄

독학사전문교육기관 iMBC 캠퍼스, MBC WORLD 무료 관람이벤트 진행독학학위제(독학사) 전문교육기관 iMBC 캠퍼스에서 새해 특별 이벤트로 대한민국 최초 방송 테마파크인 MBC WORLD의 무료 관람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MBC WORLD는 한류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홀로그램 시어터, VR, 뉴스, 댄스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있는 테마파크이다.

이번 이벤트는 iMBC 캠퍼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1월 28일까지 시험합격을 위한 각오 한마디를 댓글로 달면 매주 무작위로 10명을 추첨해 테마파크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다양한 목표를 세우게 되는데, 특히 학업과 학위취득에 대한목표를 세우는 분들이 늘고 있다. 새해 목표로 독학사를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하고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무료 관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MBC 캠퍼스에서만 제공되는 독학사 맞춤 학습 계획에 맞게 공부한다면 올해 첫 시험도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독학사 시험은 매년 시험응시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주관 학위취득제도로 iMBC 캠퍼스만 유일하게 前 EBS 독학학위제 교수진들이 구성되어 있다.

독학사 시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을 통해 전문 상담사에게 바로 질문할 수 있으며 질문에 대한 응답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진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