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DB금투, 추억의 오락기 ‘월광보합’ 이벤트 外 키움證

기사승인 2018-03-13 17:07:28
- + 인쇄

DB금융투자는 신규 거래고객에게 추억의 오락기 ‘월광보합’을 제공하는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ETF(상장지수펀드) 투자 대전망’을 이달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에서 개최한다.


DB금융투자, ‘월광보합’ 오락기 이벤트 실시

DB금융투자는 신규 거래고객에게 추억의 오락기 ‘월광보합’을 제공하는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B금융투자의 고객이 아니거나 올해 처음으로 DB금융투자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DB금융투자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3개월 내 약정 10억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월광보합’ 오락기는 80년대와 90년대에 유행하던 추억의 오락실 게임 ‘보글보글, 스트리트파이터, 갤러그, 너구리’ 등 999가지의 게임을 내장하고 있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에 소개되면서 복고 게임 열풍을 몰고 온 화제의 상품이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월광보합’ 오락기는 30~40대 아재 고객들이 어릴 적 문방구 앞이나 오락실에서의 추억을 되새기며 소장하고 싶지만 직접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큰 상품”이라며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당당하게 추억의 오락기를 소장할 수 있도록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재, 추억의 오락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 이모저모] DB금투, 추억의 오락기 ‘월광보합’ 이벤트 外 키움證

키움증권, 해외주식·ETF 투자 대전망 개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ETF(상장지수펀드) 투자 대전망’을 이달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첫 강의는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주식팀장이 진행한다. 첫 번째 강의에서는 글로벌 주식 투자 전략, 신흥국 시장 투자와 글로벌 태양광 업종분석 위주로 진행할 것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대표 대체 에너지 업종인 태양광 업종 개별종목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개별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에게 유익한 시간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 강의에서는 오기석 Direxion사  이사가 공격형 투자자들을 위한 레버리지 및 인버스 ETF 상품을 활용하는 방법 및 글로벌 투자테마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미국의 세이프가드, 보호무역주의, 북미정상회담 등 글로벌 증시 변동성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18년도 상반기 투자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키움증권 해외주식·ETF 투자 대전망’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 고객에게는 소정의 책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