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단신] 제로투세븐, 쁘띠엘린, 비오템

기사승인 2018-03-27 17:55:43
- + 인쇄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할인예정 상품 공개=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4월 7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를 앞두고 엄마들이 직접 선택한 할인예정 상품 7가지를 공개했다. 행사에 앞서 제로투세븐은 자사 쇼핑몰에서 지난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소비자가 희망하는 할인상품을 투표하는 맘픽47(MOMPICK47)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설문에는 약 4,300명이 참여했으며,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로 총 59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군 기저귀 세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명작 분유,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이 차례로 순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 벨레다 어린이 치약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할인 희망 상품으로 최종 선정됐다. 오는 4월 7일 열리는 맘대로데이에서는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특가상품을 비롯해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등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상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쁘띠엘린 릴헤븐, 여름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유아 패션 브랜드 릴헤븐이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릴헤븐은 열대야를 대비해 메쉬 소재의 내의, 수면조끼, 잠옷 등 수면 라인을 강화했다. 수면조끼는 바닥에 닿는 뒷면을 메쉬 소재로 제작했으며, 반팔 잠옷은 면과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언더웨어는 유아용 면, 모달, 메쉬 팬티를 각각 선보였으며, 열과 땀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메쉬 소재를 사용한 여름용 배변훈련 팬티도 추가했다. 외의류는 흡습속건 기능성 섬유 원단인 쿨에버(coolever) 소재를 사용한 상하복을 포함해 린넨 소재와 아일렛 조직을 사용한 바지,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또 유아 티셔츠, 레깅스, 치마바지 등도 함께 출시해 다양한 여름 외출복 코디가 가능하다. 한편 쁘띠엘린의 유아 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에서도 사이즈, 구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ALL NEW 유아 식탁의자 2018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오템, 예비맘 크림 100% 당첨 이벤트=비오템에서는 대표 예비맘 크림인 ‘비오베르제뛰르(BIOVERGETURE)’의 백화점 브랜드 최초 튼살 완화* 기능성 인증을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오베르제뛰르는 일명 ‘예비맘 필수 크림’으로 불리며 6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를 지켜온 비오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지난해 약 8주간 붉은선 튼살 완화 기능성 여부에 대해 임상 실험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백화점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기능성 승인을 받았다. 비오템은 소비자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자 23일 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비오베르제뛰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레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2명에게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 코리아의 유모차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