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 “고양시 혁신 위해 한 몸 바치겠다”

입력 2018-05-21 16:01:48
- + 인쇄

자유한국당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는 19일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선대위발대식을 열고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개소식에는 같은 당 김성태 원내대표와 주광덕 경기도당 위원장, 박순자 중앙연수원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태원(고양시을) 이경환(고양시갑) 조대원(고양시정) 당협위원장, 광역 및 기초의원 출마자, 당원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 후보는 인사말에서 고양시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위해 이 한 몸 바치겠다고양시의 행정을 시민을 위한 시스템과 공정한 시스템으로 완전히 바꾸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행사와 정치행정으로 꼴찌 고양시를 만든 현 시장의 폐단과 적폐를 청산하고 새로운 고양시를 만들겠다이번 6·13 지방선거서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열심히 함께 나가자고 역설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축사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도시공학박사 이동환 후보가 보여주기식 정치로 추락한 고양시를 다시 회복시켜 줄 것을 믿는다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밝혔다.

주광덕 경기도당 위원장은 고양시를 확실하게 발전시킬 이동환 후보에게 반드시 일할 기회를 주실 것을 믿는다며 당원과 지지시민들에게 큰절을 했다.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 “고양시 혁신 위해 한 몸 바치겠다”

박순자 중앙연수원장은 이동환 후보는 중앙연수원의 부원장으로 연수원의 모든 정책과 기획을 준비하는 유능한 분이며 경기도 도시계획위원회의 위원으로 지속가능한 도시를 계획하고 심의하면서 고양시 발전을 그 누구보다도 고민하는 분이라며 이런 분이 고양시장이 되어야 고양시의 미래가 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청년들이 전한 빨강 운동화를 신고 반드시 필승해서 시민들이 자부심을 느끼는 고양시, 세계 속의 고양시를 만들어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