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결혼 2년 만에 임신 “내년 봄 출산… 태교와 활동 병행”

기사승인 2018-09-05 15:30:45
- + 인쇄

박정아, 결혼 2년 만에 임신 “내년 봄 출산… 태교와 활동 병행”

배우 박정아가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박정아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현재 박정아는 임신 초기로 내년 봄 출산을 앞두고 건강관리와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태교에 힘쓰면서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박정아, 전상우 부부는 결혼 2년 만에 찾아온 임신 소식에 기뻐하며 가족과 지인의 축복, 응원과 함께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 소속사 측은 “임신 초기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박정아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화려한 유혹’ ‘내 남자의 비밀’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 경험을 쌓았으며,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도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또 2016년 ‘올슉업’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한 이후 ‘영웅’에 이어 다시 한 번 ‘올슉업’에 발탁되는 등 뮤지컬 배우로서도 실력을 인정받았다.

박정아는 2016년 5월 1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프로골퍼 전상우와 1년 6개월 만에 결혼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