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가 소식] 인터파크 ‘완벽한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外

기사승인 2018-12-04 10:10:42
- + 인쇄

◎인터파크 21일까지, ‘2018 완벽한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인터파크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이딜 21일까지 ‘2018 완벽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약 3주간 진행하는 이번 ‘2018 완벽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쿠폰과 MD 추천 상품, 인기 제품 할인 등 크리스마스 선물 구매 시 유용한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인터파크 측은 “완구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완구 카테고리에 대한 혜택을 보다 다양하게 마련하여 자녀가 있는 부모나 키덜트족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 완벽한 크리스마스’의 주요 제품으로는 △공룡메카드 럭키박스 △레고 닥터 스트레인지 △핑크퐁 사운드북/움직이는 토끼모자 △인기 보드게임 모음전 등이다. 또 프로모션 주요 혜택으로 먼저 인터파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0명에게 전 상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완구와 키덜트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구 전용 10% 일반·중복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하여 할인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모든 할인 쿠폰은 인터파크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완구 및 키덜트 카테고리 전용 카드사 모바일 청구할인(NH농협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등)도 진행하여 최대 6%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선사한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류효정 담당자는 “광군제, 블랙프라이데이 등의 이슈로 11월부터 이어진 최근 쇼핑 열풍이 어느덧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까지 쭉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일반 제품은 물론, 크리스마스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완구 제품에 보다 집중해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 출시=애경에스티는 최근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글로벌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으로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라인프렌즈의 매력적인 캐릭터인 브라운이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노우볼 형태의 방향제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최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실내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에 따라 인기 인테리어 소품인 워터볼에 방향제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탑 노트의 그린애플, 미들 노트의 로즈, 베이스 노트의 머스크가 어우러진 플로랄 플루티 향을 휘산시켜 꽃과 과일 향기를 실내에 공급하며 향수처럼 시간이 갈수록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워터볼 방향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해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광교에 16번째 에이스 스퀘어 오픈=에이스침대는 최근 경기도 수원시 광교에 16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을 분석해 지역 대표상권에 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광교스퀘어는 2018년 마지막으로 오픈한 에이스 스퀘어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대형 마트, 가구·가전 판매점, 수입차 전시장 등이 나란히 들어서 있는 중부대로에 위치해 있고, 수원신갈IC, 흥덕IC가 인접했다. 또한 오는 2020년에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오픈할 예정으로, 광교점 일대가 경기남부권 유통 중심지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연면적 약 260평(약 860㎡)규모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층별로 구분됐다. 1층에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싱글존으로 1인 가구를 위한 싱글 침대가 전시돼 있고 매트리스 체험 존이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로부터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3층은 혼수 침대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 집으로 이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클래식 존이다. 3층 장은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쾌적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베개속통,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림랜드 전기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카시트 브랜드 키위, 토들러카시트 신제품 출시=유아용품 기업 쁘띠엘린은 프리미엄 이탈리아 카시트 브랜드 키위(Kiwy)가 유아부터 주니어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토들러카시트 신제품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 출시된 키위 토들러카시트는 올해 9월 독일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 ‘킨트운트유겐트(Kind+Jugend)’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회사 측은 선주문 6000대를 수주하며 유럽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키위 토들러카시트는 1세부터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제품으로 3단계 각도 조절 기능과 이너시트로 1세 전후의 영유아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부에는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자동차 범퍼 소재로 쓰이는 내구성 강한 EPP 내장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키위 관계자는 “토들러카시트는 먼저 유럽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약 1~12세(9~36㎏)에 해당하는 돌 전후의 영유아부터 주니어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며, 몸무게가 15㎏이상의 아동은 벨트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지정한 고정 방식인 아이소픽스(ISOFIX)를 모두 장착할 수 있어 사용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키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쁘띠엘린스토어에서 단독 브랜드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토들러 카시트를 포함해 키위 대표 제품인 올라운드 카시트, 주니어 카시트를 오는 9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생활·유통가 소식] 인터파크 ‘완벽한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外◎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한글 젤리’ 단독 출시=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한글의 자음과 모음 모양으로 생긴 ‘한글 젤리’를 단독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엠아이인더스트리와 함께 약 9개월 간 개발한 상품으로 지난 10월 내부 품평회를 통해 출시가 결정됐다. 새콤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한글 모양의 젤리로 다양한 단어를 만들어보는 즐거움이 아이와 여성 등의 고객에게 주효할 것으로 전망해 선보이게 됐다.

한글젤리는 청포도, 레몬, 감귤 등 상큼한 세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으며 색깔 역시 각 과일의 특징을 살려 연두색, 노란색, 주황색으로 만들어졌다. 비타민C 일일권장량인 100mg을 함유했다.

홈플러스 측은 “한글을 배우는 어린이가 이 상품을 통해 한글을 보다 재미있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점 역시 특징이다. 또 최근 세계적인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