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대유위니아, 쿠첸, 벤타

기사승인 2018-12-13 14:12:47
- + 인쇄

대유위니아, 프라우드 냉장고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대유위니아가 2019년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출시를 기념해 200만원 상당의 신형 프라우드 및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프라우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대유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프라우드의 특장점인 ▲프레시 디 존 ▲바이오 소재 ▲테이크아웃 케이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점을 선택한 후 차후 출시될 프라우드에 생겼으면 하는 기능이나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신형 프라우드 냉장고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위니아 소형 냉장고(1명), 위니아 공기청정기(1명), 딤채쿡 전기밥솥(1명),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100명)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신제품 프라우드 소문내기 이벤트’는 대유위니아 SNS에 게재된 이벤트 안내 게시글을 개인 SNS나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이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신제품 프라우드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자 중 6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발표된다.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에서 진행될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는 크리스마스를 일주일여 앞둔 12월 3주차에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19일에는 저녁 쿠킹클래스, 20일과 21일에는 점심 쿠킹클래스로 진행된다. 특히 토요일인 22일에는 단체로 진행되는 클래스가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을 위한 셀프 쿠킹클래스가 두 차례 열린다. 각 클래스마다 ‘너츠파이’ 또는 ‘베리베리 티라미수’의 재료와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자유롭게 요리를 만들 수 있고 다이닝룸에서 시식도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의 쿠킹클래스 정자점 일정 게시글에 참석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클래스당 모집인원은 8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가전 단신] 대유위니아, 쿠첸, 벤타벤타코리아, ‘2018 홈·테이블데코페어’ 참여…생활가전 트렌드 선봬= 독일 공기 전문기업 벤타코리아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D홀에서 열리는 ‘2018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의 기준을 제시한다.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서 벤타코리아는 보네이도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내 공기 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에어 가전 라인을 구성, 다양한 디자인의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벤타 에어워셔와 세련된 메탈 케이스로 디자인된 보네이도 히터(VMH-300) 등 제품 자체가 특유의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이 전시됐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 별 제품 시연이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각 제품 별 사용법을 배우고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페어 기간 중 부스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