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기업 소식] CJ오쇼핑·쁘띠엘린·아가방앤컴퍼니 外

기사승인 2019-01-09 06:15:00
- + 인쇄

◎CJ오쇼핑, CJmal서 31일까지 ‘2019 설 풍성한 혜택’ 기획전=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31일까지 약 한 달 간 CJmall에서 ‘2019 설 풍성한 혜택’ 기획전을 운영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 주방가전, 각종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며 관련 상품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또 설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천 참다온 전장김 10봉 선물세트’(12% 할인가), CJmall 단독으로 운영하는 ‘서울약사신협 착한석류 100’(1박스) 등 가성비 있는 실속상품부터 CJmall의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家(가)’에서 판매하는 ‘인제 축협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도 3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원 프리미엄1호 실속선물세트’(15% 할인가) 등 동원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0만원 지급하는 행사도 20일까지 진행한다. 

명절을 맞아 식품 적립 혜택도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기획전 기간동안 CJmall 앱에서 식품을 누적 2회 이상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설 식품 적립 대상’ 배너가 적용된 상품이 대상이며 구매 고객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 설 선물세트 등을 10개 이상, 총 50만원 이상 대량 구매한 고객에게도 적립금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통 큰 혜택도 준비됐다.

카테고리 별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설 선물&준비 꿀템’ 행사에서는 차례상 준비에 필요한 ‘남원 고급 효제기 세트’는 18% 할인가에, 설맞이 집 단장을 위한 주방 조리대, 수납장 세트 등도 최대 44% 할인 판매된다.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객 편의 서비스도 강화한다. CJmall은 먼 친척이나 지인에게도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한다. 상품을 결제해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기능으로, 상품 수령자가 배송지를 직접 입력하는 서비스다.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설 맞이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CJmall ‘2019 설 풍성한 혜택’ 기획전에 속하는 한우, 과일, 견과 등 다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 등 명절 준비용품이 해당된다. 동일 상품에 한해 최대 3곳까지 배송지 설정이 가능한 ‘복수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설 행사 기간 동안 위의 세 가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도 제공한다.

◎쁘띠엘린 듀이스트, 신학기 입학 시즌 전년比 300% 매출 증가=쁘띠엘린 아동가방 브랜드 듀이스트가 신학기 입학 시즌을 앞두고 매출이 급증하며 전월 매출이 전년대비 약 300% 가량 신장했다고 8일 밝혔다.

듀이스트는 지난 10월 성장기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으로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의 인기 색상인 샤인베이지의 경우 출시 2개월 만에 완판됐다.

듀이스트의 톤앤톤 발란스 스쿨백은 성장기 학생들의 척추를 보호할 수 있는 3가지 발란스 시스템과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 이지 오픈 시스템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2019년 새해맞이 프리미엄 각인 서비스를 실시=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에뜨와는 꼼에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꼼에스타는 프리미엄 맘앤베이비 주얼리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뜨와 일부 매장에서는 목걸이, 팔찌, 반지 등 실버 소재의 꼼에스타 주얼리 46종을 만나볼 수 있고, 각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각인 서비스가 진행되는 매장은 총 5개로 에뜨와 롯데백화점잠실점, 에뜨와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쁘띠마르숑 서래본점, 쁘띠마르숑 신사직영점, 넥스트맘 역삼점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니셜이나 문구 등 15자 이내의 메시지를 한글과 영문으로 새길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에뜨와는 꼼에스타 주얼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은품 증정은 1월 한 달간이며 꼼에스타 주얼리가 입점돼 있는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생활·유통기업 소식] CJ오쇼핑·쁘띠엘린·아가방앤컴퍼니 外◎이딸라, 2019년 새해 첫 신제품 ‘따이가 시메스’ 디너웨어 컬렉션 출시=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2019년 신규 디너웨어 컬렉션 ‘따이가 시메스(Taika Siimes)’를 출시한다.

시메스는 핀란드어로 ‘숲 속 그늘’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이딸라의 베스트셀러인 ‘따이가(Taika, 핀란드어로 마법이라는 뜻)’의 디자이너 클라우스 하파니에미(Klaus Haapaniemi)가 북유럽 색채와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사슴, 큰 들꿩, 고슴도치 등 숲 속의 동물들이 춤을 추는 마법 같은 모습을 한층 더 풍부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머그, 볼, 접시, 컵앤소서, 냅킨 등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백화점 매장 및 이딸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