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션 단신] 푸마·컬럼비아·쁘띠엘린·루이까또즈 外

기사승인 2019-01-11 16:03:20
- + 인쇄

◎푸마,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 시리즈 한국 출시=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푸마 바스켓볼(PUMA Hoops)을 국내에 런칭하고 오는 17일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마 바스켓볼(PUMA Hoops)의 부활은 약 20년 만으로, 세계적인 래퍼이자 사업가인 제이지(Jay Z)가 농구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그만의 창의적인 감각과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새로 출시되는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는 푸마의 농구 역사와 함께한다. 지난 1970년대 미국 프로농구(NBA)의 전설적인 스타 월트 프레이저(Walt Frazer)가 자신만을 위한 스타일로 푸마 스웨이드(Suede)를 맞춤 제작을 의뢰했다. 당시 푸마는 그의 별명에서 따 온 클라이드(Clyde)라는 이름을 붙여 그에게 선물했다.

회사 측은 “농구 스타이면서 패션 스타일의 아이콘이기도 한 그가 경기장 안팎에서 ‘푸마 클라이드’를 항시 착용해 대중에게 농구패션화로 큰 사랑을 받았다. 푸마 농구는 농구화로 시작해 스트리트 패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클라이드 영광의 계보를 이어가고자 클라이드 코트 시리즈로 재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푸마는 농구 스포츠의 대중화와 문화적 요소에 주목,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푸마 만의 농구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라이드 코트 시리즈는 높은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눈에 띈다. 어퍼가 니트 설계로 돼 있어 활동성이 높은 발에 유연성을 더했다. 에보니트 소재가 발목을 잡아줘 안정감을 제공한다. 측면의 폼 스트라이프(푸마 고유 무늬)까지 연결돼 있는 레이스는 착화감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이드 코트 디스럽트(Clyde Court Disrupt)’는 강렬한 오렌지와 옐로우 컬러, 시크한 블랙 컬러로 선보인다. 과감한 컬러 조합은 전설적인 선수 월트 프레이저의 강한 정신과 스타일을 표현했다. ‘클라이드 코트 퍼플 글로우(Clyde Court Purple Glow)’는 어퍼와 레이스가 올블랙에 퍼플 컬러의 반투명 아웃솔이 포인트다. 농구 코트 외에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에 좋다. ‘클라이드 코트 오션 드라이브(Clyde Court Ocean Drive)’는 청록색과 핫핑크에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출시된다.

한편, 푸마의 클라이드 코트 시리즈 3종은 17일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컬럼비아, KOREA 50K 몬트레일 패키지 한정 판매=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KOREA 50K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이하 코리아 50K)’ 3년 연속 후원을 기념해 코리아 50K 몬트레일 패키지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2019년 신제품 컬럼비아 몬트레일 트레일러닝화와 ‘코리아 50K’의 10㎞ 코스 티켓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다. 구입 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에 포함하는 트레일러닝화는 신제품 ‘알파인 F.T.G.’ 및 ‘칼도라도 3’, ‘배리언트 X.S.R.’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컬럼비아가 2017년부터 3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5회 코리아 50K’는 오는 4월20일 동두천시에서 열린다. 국제트레일러닝협회(ITRA) 인증을 받은 트레일러닝 대회로 올해는 80㎞ 코스를 신설해 10㎞, 25㎞, 50㎞, 80㎞ 총 4개의 코스가 운영된다.

◎쁘띠엘린, 밀로앤개비 낮잠이불 전년도 판매량 190% 증가=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지난해 낮잠이불 판매량이 전년대비 약 190% 상승했다고 11일 밝혔다.

밀로앤개비는 지난해 기존 스테디셀러 라인인 사계절 낮잠이불과 더불어 듀얼 낮잠이불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듀얼 낮잠이불의 경우 인기 컬러를 중심으로 출시 1개월 만에 초도물량이 전체 품절되었으나 이후에도 지속적인 구매 문의로 예약 판매까지 진행한 바 있다.

밀로앤개비의 낮잠이불은 민감한 영유아의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국내 안전 인증 테스트 및 라돈 검사를 완료한 100% 순면 소재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낯선 환경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하는 친근한 동물 디자인도 판매량 증가에 한 몫을 했다.

밀로앤개비 관계자는 “낮잠이불 판매량이 매년 늘어 올해도 물량을 추가했으나 꾸준히 반응이 좋아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밀로앤개비 특유의 친근한 캐릭터 디자인과 다채로운 소재 구성력으로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서 새해 이벤트…매일 최대 30% 할인쿠폰 쏜다=태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2019년 기해년 새해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StyleLQ)에서 진행되는 ‘웰컴 2019, 설레는 새해의 쇼핑혜택’은 제품 할인과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 풍성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매일매일 랜덤쿠폰!’은 1일 1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한다. 기분 좋은 한 해의 시작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참가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행운을 선사한다. 루이까또즈의 인기 핸드백과 잡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신규 멤버십 고객에게는 지급받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15% 상품 할인 외에도 5% 더블 할인 쿠폰 및 적립금 7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초단편 소설 5권 세트와 20% 상품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공받은 할인 쿠폰은 루이까또즈 온라인몰 스타일엘큐 내에서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부뮈엘, 트렌디함 담은 ‘바스켓 백’ 출시=부뮈엘(VOUMUIEL)은 2019년 새해를 맞아 ‘변화는 작은 것부터 바뀌어야 한다’를 모토로 여성들을 위한 바스켓 백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바스켓 백(VASKET BAG)’은 바구니를 의미하는 ‘BASKET’에 부뮈엘의 상징인 ‘V’ 로고의 의미를 담고 있다. 블랙, 민트, 핑크, 브라운, 그레이, 카키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가볍고 실용적인 바스켓 통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니크한 쉐입과 무난한 컬러의 제품으로 캐주얼 룩과 오피스 룩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다. 부뮈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활·패션 단신] 푸마·컬럼비아·쁘띠엘린·루이까또즈 外◎무크, 독자 기술로 제작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 선봬=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는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무크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선보이는 엠픽스(M-FIX) 슈즈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3D 특수 실리콘 코팅이 적용됐다. 보행 시 땀이나 습기로 인해 발이 밀리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해 걸음걸이를 바로잡아준다.

엠픽스(M-FIX) 슈즈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보행을 도와주며,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또 장시간 착용에도 냄새 없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무크 관계자는 “엠픽스는 제화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무크에만 적용되는 기능성 인솔로 1월 첫 주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상품 순위에 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픽스 인솔로 발의 피로는 낮추고 발 건강과 삶의 질은 향상시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크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즌 오프 행사 기간 동안 부츠, 스니커즈, 로퍼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