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가구 단신] 쁘띠엘린·아가방앤컴퍼니·에이스침대 外

기사승인 2019-01-16 06:00:00
- + 인쇄

◎쁘띠엘린 오케이베이비, 유아 좌식욕조 판매량 33% 증가=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겨울철 유아 좌식욕조의 인기로 12월 오플라 욕조 판매량이 전월대비 약 3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오케이베이비의 좌식욕조 ‘오플라’는 내부의 넓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사다리꼴 구조로 아이의 앉거나 서있는 자세에 맞춰 편하게 씻길 수 있는 제품이다. 퀵 배수 시스템으로 세척과 헹굼이 한번에 가능하고 외부의 홈이 적어 물 때와 곰팡이의 생성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쁘띠엘린이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오케이베이비는 4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목욕용품 브랜드다. 오케이베이비 관계자는 “오플라 욕조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케이베이비의 대표적인 좌식욕조로 영유아가 앉은 상태로 반신욕과 통목욕을 즐길 수 있어 추운 겨울이 되자 날씨의 영향을 받아 판매율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낮잠이불 3종’ 출시=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 엘츠는 낮잠이불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블루, 핑크, 옐로우 색상의 낮잠이불 3종은 알록달록 비가 내리는 산뜻한 뭉게구름 패턴과 귀여운 푸른 곰돌이 패턴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초극세사 보온소재인 히트루션(HEATlution)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성을 높였다.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의 히트루션 소재는 기존 솜 대비 무게가 가볍고 섬유층 사이로 미세 공기층을 형성해 체열을 유지시켜 준다. 잦은 세탁에도 솜이 뭉치거나 꺼지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새 학기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인 이번 출시 상품은 일체형에서 이불과 패드, 베개가 지퍼로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디자인해 보관이나 세탁이 간편하다.

아가방앤컴퍼니 용품사업부문 김정훈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낮잠이불은 디자인적 감성과 함께 실용성까지 생각해 까다롭고 신중하게 만들었다”며 “기능성 신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트리플 혜택…무이자 할부, 캐시백에 사은품 증정=에이스침대는 침대 구매 고객들의 지출부담을 줄이기 위해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의 혜택을 추가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좋은 잠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롯데카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선보였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해 침대를 구매할 경우 무이자 할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에이스침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의 혜택을 늘린 ‘트리플 혜택’을 15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결제 시 24개월·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오는 3월 31일까지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최대 82만8000원의 캐시백 혜택과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8일까지 차렵 이불세트 사은품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고급 또는 고가 라인의 침대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금액의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은데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통해 구매 만족도가 높아졌다”며 “트리플 혜택을 선보이는 기간 동안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매트리스 연계 품목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침대 구매 금액대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생활용품·가구 단신] 쁘띠엘린·아가방앤컴퍼니·에이스침대 外◎프롤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운영=독일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Froli)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19년형 신규 침대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중 하나로 프롤리 베드 시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과 함께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텀시티점 8층에서 선보이는 프롤리 침대는 모션베드형, 고정형, 접이식 침대 등이다. 주력 제품인 4모터형 모션 기능성 베드는 4개의 진동 모터와 4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최상위 프리미엄 침대로 일명 ‘회장님 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머리, 허리, 다리 등 현존하는 모션베드 중 가장 많은 부위를 개인 자세에 맞게 조절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프롤리 베드 시스템은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로 설계한 ‘모션 스프링’이 수면 시 뒤척임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베이스에 장착된 55개의 프롤리 특허 ‘모션 스프링’은 3단계로 개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자세에 맞게 부위별 설정을 할 수 있고, 체형에 맞춘 체압 분산이 가능하다.

프롤리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10팀 한정으로 480만원 상당의 ‘비아도 고정형 Q 침대’를 약 35%할인된 312만원에 제공하고 55만원 상당의 구스토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1130만원 상당의 ‘비아도 2모터 트윈 침대’는 약 20%할인된 890만원에 제공한다. 또 제품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레노마홈 상품권 100만원권과 50만원권을 각 증정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