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프리미엄 착즙기 'EVO820'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03-08 13:43:44
- + 인쇄

엔유씨전자, 프리미엄 착즙기 'EVO820'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프리미엄 착즙기 EVO820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EVO820 원액기(WSJ-12GMM3KC)를 구매하면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또는 일렉트로룩스 전기포트 중 한 가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로 EVO820 착즙기 구매후 엔유씨몰에 포토상품평 등록하면 파리바게뜨 케이크 기프티콘이 100%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상품 Q&A 게시판에 아이디와 주문번호를 남기면 된다.

EVO820 원액기는 엔유씨전자의 2019년도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넓어진 82mm 투입구를 장착하여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섬유질 배출구 너비도 넓어져 세척도 간편해졌다.

특히, 다른 제품들과 달리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오렌지 착즙기 모듈을 본체에 올리기만 하면, 귤•오렌지•자몽과 같은 시트러스류 과일을 더욱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선호하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EVO820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실용성, 편의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봄을 맞아 착즙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몰에서는 3월 웨딩페어 기획전이 진행중이며, IoT 스마트 원액기 구매 고객에게 포트메리온 커피잔 6인조 세트 또는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중 1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