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 DJ 알렌 워커 콜라보 등 이벤트

기사승인 2019-03-22 20:15:11
- + 인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 DJ 알렌 워커 콜라보 등 이벤트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알렌 워커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알렌 워커의 신곡 ‘On My Way’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펍지는 알렌 워커와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다양한 1주년 기념 콘텐츠를 선보인다. 로그인 화면과 로딩 이미지가 1주년 기념 이미지로 교체되며 매일 접속 시 ‘폭죽’ 아이템이 증정된다. 폭죽은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의 투척 아이템도 ‘케이크’ 아이템으로 변경된다.

또한 ‘생일 병아리’ 이벤트 아이템을 전원 획득하고 ‘번개무늬 긴 팔 티셔츠’, ‘스페셜 상자 티켓·조각’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선물 상자 이벤트 아이템’이 클래식 모드와 인게임 이벤트에서 제공된다. 클래식 모드에 랜덤으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케이크를 점화, 업적을 달성하면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어건’ 사용 시 1주년 특별 효과도 연출된다.

아울러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알렌 워커 마스크·티셔츠(영구제)’ 등의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펍지 공식 유튜브에서는 글로벌 1주년 기념 영상 공개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수 5만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1주년 기념 상자 판매, UC 충전 이벤트를 비롯해 이달 21일부터 시작되는 ‘로얄패스 시즌 6’ 등 콘텐츠가 공개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