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패밀리, 글로벌 푸드 캐릭터 “꼬양” 신규 출시

기사승인 2019-04-22 15:00:53
- + 인쇄

헌터패밀리, 글로벌 푸드 캐릭터 “꼬양” 신규 출시글로벌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기반의 디지털 네트워크 브랜드 플랫폼 기업인 트레져헌터(대표 송재룡)는 패밀리사인 스타이엔엠(대표 김찬슬), 더쿨랩(대표 김유경)과 함께 콜라보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 ‘꼬양’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꼬양”은 푸드 크리에이터 분야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향후 개발 출시될 게임, 뷰티, 뮤직 등 각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재미를 보유한 패밀리 캐릭터들과 함께 이모티콘, 인형 등 캐릭터 상품, 웹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트레져헌터는 금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통해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들이 대표 프로듀서 및 마케터로 참여한 MCN기반의 전방위 글로벌 캐릭터&브랜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글로벌 및 계열 법인을 통해 기 진출한 중국과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은 물론 유럽과 미국지역에서도 현지 파트너를 통해 브랜드 사업을 전방위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트레져헌터와 패밀리 회사, 소속 및 제휴 크리에이터들이 연합하여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디지털 놀이터를 만들겠다는 ‘헌터패밀리’ 프로젝트는 개인 취향 기반의 소통과 공감이라는 스토리와 세계관을 중심으로 브랜드와 캐릭터를 만드는 사업이다. SNS 각 영역별 1위 크리에이터들이 대표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만든 금번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향후 자체 브랜드 및 캐릭터에 전폭적인 투자를 통해 1인 미디어, MCN의 글로벌 IP기반 사업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며, 트레져헌터는 물론 패밀리사,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차별화 된 동반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