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뷰티 단신] 듀이트리, 약국 판매 채널 확장 나서 外

전미옥 기자입력 : 2019.06.13 10:57:28 | 수정 : 2019.06.13 10:57:40

듀이트리 제공

◎듀이트리, 약국 판매 채널 확장 나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올해 3월 시작한 약국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약국 전용 제품을 출시하며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듀이트리가 6월 현재 전국 1500여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듀이트리 전속 모델 정해인이 최근 인기 드라마 ‘봄밤’에서 약사 역할로 열연 중인 만큼 듀이트리의 약국 전문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약국 전용 제품 개발에 힘을 써 보다 다양한 듀이트리 제품을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레알코리아 제공.

◎로레알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수강생 모집=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영남)는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실무 중심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수강생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로레알코리아의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일환으로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연 3회에 걸쳐 시행되며 올해의 마지막 교육인 6기 교육은 오는 7월 3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100시간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6기 프로그램은 ▲2019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및 e-커머스 개론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컨텐츠 제작, 키워드, 동영상 마케팅) ▲블로그, 페이스북, 오픈마켓 및 유튜브, 포토샵 실무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됐다.

e-비즈니스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오는 6월 25일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웰라쥬 제공.

◎웰라쥬,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출시= ‘웰라쥬(WELLAGE)’가 베스트 셀러 HA 원데이키트의 신규 라인으로 신제품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출시하며 라인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는 시카 바이오 캡슐과 카밍 솔루션 앰플로 구성된 캡슐형 앰플 키트로 산뜻한 사용감을 갖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날로 심해지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며 “이번 풀 라인업 구축을 시작으로 향후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스페셜 케어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st 제공.

◎est(에스토), 신세계 면세점 런칭= 일본 카오 그룹의 명품 화장품 est가 2019년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자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여 국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est’는 명품 화장품으로 유명한 ‘카오’ 그룹이 소피나 브랜드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하여 만든 브랜드다.  2015년 일본에서 처음 론칭 했다.

피부 보습에 주력하여 만들어진 제품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에 더하여 수분을 오래도록 보존할 수 있는 보존력에 집중하고 있다. 사막의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수분력을 잃지 않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엑토인 성분과 ATP스피랄이라는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독자 개발 성분을 바탕으로 쫀쫀하지만 끈적이지 않게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13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전세계 최초로 리뉴얼 된 est의 브랜드 세계관 디스플레이를 도입한 매장이 오픈한다. 이날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서 스킨케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est 담당자는 “일본에서도 볼 수 없는 est의 리뉴얼된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est의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위시트렌드 제공

◎바이 위시트렌드,  온누리스토어 론칭=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온누리스토어’에 론칭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제품명에 주요 성분과 그 함유량을 포함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위시컴퍼니의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에 전세계 50만 고객들이 남긴 피부고민 후기에서 제품개발을 시작한 브랜드로,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민 해결을 위해 고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저자극 고기능성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이번 온누리스토어 론칭을 기념하며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보름간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바이 위시트렌드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온누리스토어를 시작으로 향후 온누리약국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바이 위시트렌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기능성 제품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많이 보는 곳들로 유통 채널을 더 확장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셀큐어 제공.

◎셀큐어(CELLCURE),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 ‘셀큐어(CELLCURE)’가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의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가격을 33% 낮춘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경남 함안에서 발견된 약 700년된 씨앗에서 피어난 ‘아라홍련’의 생명력을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라홍련에서 추출해 셀큐어가 5년간 연구하여 만들어낸 ‘함안 연꽃캘러스 추출수’를 90.3% 함유한 이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퍼스트 에센스로써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줘 다음 단계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비브라스 제공.

◎비브라스, 신제품 ‘보아(BoA) 마스크&립스틱’ 프로모션=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 2019 S/S 시즌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와 ‘보아(BoA) 립스틱’, ‘만년필 립스틱’으로 불리는 P.S. 립스틱 신제품 5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각각 다른 효능의 4가지 마스크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올 여름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주는 명쾌한 솔루션이 될 수 있으며, P.S. 립스틱은 이번 S/S 시즌 트렌드 컬러는 물론 브랜드 모델 보아(BoA)가 광고 촬영장에서도 애정을 보였던 머스트 해브 컬러”라고 설명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맨 위로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SPONSORED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