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맞춤형 카드 혜택은…이건 꼭 챙겨라

여름휴가 맞춤형 카드 혜택은…이건 꼭 챙겨라

기사승인 2019-08-13 05:00:00
- + 인쇄

여름휴가 맞춤형 카드 혜택은…이건 꼭 챙겨라여름 휴가철이 절정에 올랐다. 카드사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이같은 신용카드 혜택을 잘 활용하면 여름 휴가철을 더욱 유익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우리카드는 해외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숙박료를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고객(신용·체크카드 포함)은 8월 한 달 동안 ‘아고다’에서 결제 시 5~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카드는 7%, 그 외 카드는 5% 할인 되며, 이 달의 지정 국가인 미국,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서 숙박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단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서 접속 및 결제를 해야만 할인 받을 수 있고, 같은 곳에서 특가 대상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30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롯데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한항공 유럽 6개 지역(런던,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프랑크푸르트, 프라하) 항공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아시아나항공 뉴욕(JFK공항) 항공권 구매 시 7%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하와이는 5%를 즉시 할인해준다. 알리탈리아항공 몰타 항공권 구매 시 7%를, 서울출발 전 노선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14일까지 델타항공 서울출발 전 노선 항공권(공동운항편 제외) 구매 시 10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 시 할인이 적용된 최종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어디에도 가지않고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한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현대카드는 오는 18일까지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에서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 오는 25일까지 옥션에서는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J몰과 현대H몰 모바일에서는 지정된 행사 일자에 쇼핑할 경우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티몬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 결제금액의 20% 까지 M포인트(최대 1만 M포인트 한도)로 결제할 수 있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에서도 8월 중 지정된 일자에 따라 5~7%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야식 비용 10%를 적립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홍천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정선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속초 한화 설악워터피아, 용평 피크아일랜드, 경주 한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의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올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이용 수수료·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귀국시 공항서비스·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하나 VISA, MASTER, JCB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해 발생하는 해외 수수료 1%에 대해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분할납부 무이자 이벤트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5만원 이상 해외에서 이용한 일시불 거래에 대해 2~3개월 분할납부를 신청 시 무이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은 이런 이벤트와 혜택을 잘 활용하면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