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니발 폭행 영상' 아내·아이들 앞에서 피해자 무차별 폭행

기사승인 2019-08-16 09:29:58
- + 인쇄

'제주 카니발 폭행 영상' 아내·아이들 앞에서 피해자 무차별 폭행제주에서 한 운전자가 옆 차선에 정차한 차량의 운전자를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다.

15일 제주지방경찰청 열린소통 칭찬합시다 게시판에는 지난달 제주 한 도로 위에서 발생한 폭행사건 영상 속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는 게시글이 잇따라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7월4일 오전 10시40분 제주 조천읍 우회도로에서 빨간 모자를 쓴 카니발 운전자 A씨(32)가 차에서 내려 아반떼 운전자 B씨에게 생수병을 던지고 주먹으로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A씨는 폭행 장면을 촬영하던 B씨 아내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내리치고 던져버리기도 했다. 영상 속 A씨는 아반떼 차량 운전자가 난폭운전에 대해 항의를 하자 차 문을 열고 나와 도로 위에서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B씨의 아내는 정신과치료를 받고 있으며, 뒷좌석에 있던 8살, 5살짜리 아이들은 심리치료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을 담당한 제주 동부경찰서는 A씨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민수미 기자 mi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