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요리엔 요리오’ 캠페인

기사승인 2019-08-30 14:19:09
- + 인쇄

레뱅드매일, ‘요리엔 요리오’ 캠페인레뱅드매일이 ‘요리오’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39일 레뱅드매일에 따르면 이번 서포터즈는 음식과 와인의 식탁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레뱅드매일의 사명과 부합하는 ‘요리엔 요리오’ 캠페인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활동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8명으로 9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결과 발표는 9월 16일에 진행 된다.

신청 방법은 본인의 SNS에 ‘요리엔 요리오’ 서포터즈 게시물을 공유 한 뒤 이메일로 사전 공지된 질문에 답변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최종 8인은 3달간 자신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슬로건에 맞는 홍보 활동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출범식에 우마니론끼 CEO인 ‘미껠레 베르네띠’가 참석하여 대표 브랜드인 ‘요리오’ 외 우마니론끼의 대표 와인들을 함께 시음하고, 설명하는 자리도 진행 될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당사와 2002년 레뱅드매일의 창립부터 함께 오랜 관계를 지닌 우마니론끼는, 출시 이래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요리오’의 금번 서포터즈를 계기로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운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요리오와 잘 어울리는 요리들을 찾아 한층 더 미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모색해 나가고 싶다” 라고 전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