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원정 출산 아니다” 해명에도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검

기사승인 2019-09-18 20:31:40
- + 인쇄

나경원 “원정 출산 아니다” 해명에도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검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원정출산 의혹과 관련해 포탈사이트에서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 원내대표의 원정출산 의혹을 제기하며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을 언급하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이에 18일 포탈사이트에서 해당 산후조리원이 검색어 순위에 기록되고 있다.

해당 키워드를 실시간 검색어에 올린 이들은 나 원내대표가 부산지법 판사로 근무할 때 미국 LA 한인타운에서 원정출산을 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은 주로 원정출산을 온 한국인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해 나 원내대표는 17일 ‘월간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이 한국국적이 맞고 원정출산이 아니다”라며 “일일이 병원에서 출생증명서까지 떼어줘야 하나. 대응할 가치를 못 느낀다. 이걸 해명하면 또 다른 것으로 공격할 텐데 어디까지 공개해야 하나. 법적 조치 하겠다”고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