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기 전문 기업 쿠빙스, 서울 카페쇼 초청장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10-23 09:56:44
- + 인쇄

<이미지=쿠빙스 초청장 나눔 이벤트 배너>

업소용 착즙기 전문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지난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카페쇼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유씨전자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엔유씨전자 공식 SNS를 팔로우 및 이웃추가 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각자의 SNS에 공유하고 그 URL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70명에게는 2매씩 모바일 초청장을 제공하는데, 서울 카페쇼에서 쿠빙스 부스에 방문해 초청장을 제시하면 쿠빙스 원액기로 착즙한 보틀 주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쿠빙스는 서울 카페쇼 전시를 통해 신제품 업소용 원액기 마스터 셰프(CS700KC)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스터 셰프는 주스 용기를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변경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식기 세척기에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변색과 냄새 배임이 적다. 재료 투입구 구조가 변경되면서 더욱 빠르고 간편한 착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제품 SV400 진공블렌더,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도 전시될 예정이다.

쿠빙스는 ‘당신이 꿈꾸던 건강한 카페’라는 슬로건으로 카페에서 커피 외에도 과일, 채소를 활용한 건강한 주스 메뉴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한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쿠빙스 원액기를 사용하면 물 한 방울 넣지 않고도 맛과 향이 풍부한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만들 수 있다”며 “이번 카페쇼에서는 제품 전시 뿐 아니라 음료 시연, 주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