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제품 소식] 모나미·타파웨어·아가방앤컴퍼니·쁘띠엘린

기사승인 2019-11-06 14:21:17
- + 인쇄

◎모나미, 두 번째 ‘모나미 153 스마트펜’ 출시=문구기업 모나미는 두 번째 ‘모나미 153 스마트펜’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미 153 스마트펜은 지난 1월 출시한 네오스마트펜 ‘모나미 에디션’ 완판에 힘입어 모나미 153 1.0mm 볼펜의 노란색 바디와 검정색 노크의 색상을 적용한 두 번째 스마트펜이다. 

모나미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펜에 모나미만의 특별한 감성과 153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해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완성시켰다. 스마트펜은 종이에 쓴 글을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옮겨주는 제품이다. 펜에 내장된 광학센서가 필기를 디지털로 변환해 스마트 기기에 실시간으로 전송한다.

스마트 기기에 네오노트(Neo Notes) 앱을 내려받아 실행시키고 스마트펜과 블루투스로 연결한 후 인식 코드가 인쇄되어 있는 전용 노트에 자유롭게 필기하면 된다. 앱이 작동하지 않을 때도 사용 가능하며 이후 연결 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모나미 153 스마트펜은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0.8mm의 검정색 볼펜심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패키지는 모나미 153 스마트펜 본품과 전용 노트 1 권, 리필용 볼펜심 3개, 충전용 USB 케이블, 153 한정판 배지 1개로 구성됐다.

모나미 측은 11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3주간 단독 판매한다. 오는 1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1일부터 30일까지는 본 판매를 한다. 12월 1일부터 정식 판매된다.

모나미는 29CM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일까지 ‘모나미 153 스마트펜’과 어울리는 ‘애칭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9CM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과 어울리는 별명을 응모하면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153 픽셀(5본입)’을 증정한다.

◎타파웨어, 다용도 보관 용기 ‘다담자 레드 2종’ 한정 출시=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식품을 오랫동안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담자 레드 3L’와 ‘다담자 레드 1.5L’를 최근 출시했다. 

다담자 레드는 오랫동안 보관이 필요한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대다수 주부들이 절임 식품을 보관할 때 패트(PET) 재질의 일회용품을 재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패트(PET) 재질의 통은 내구성이 약하고, 재사용 시 세균 번식의 위험이 높아 피해야 한다”면서 “다담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독성에 안전한 폴리프로필렌(PP) 재질로 만들어져 식품을 장기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3L와 1.5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다담자 레드’는 음식의 종류나 양에 따라 구분해 담을 수 있고, 커버가 서로 호환되어 교차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담자 레드 3L’에는 장아찌나 피클 등의 저장 식품을, ‘다담자 레드 1.5L’에는 샐러드, 과일잼, 쿠키 등을 담아 보관하기에 좋다.

다담자는 완벽한 밀폐력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 개스킷이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견과류, 잡곡류, 건면류부터 쿠키나 씨리얼 등의 스낵류까지 다양한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스크류 개폐 방식의 뚜껑은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용기 입구가 넓어 세척도 용이하다.

타파웨어는 11월 한 달간 ‘다담자 레드 3L’와 ‘다담자 레드 1.5L’를 사이즈 별로 각각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개를 추가 증정하고, 개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진정 허브수 ‘퓨토시크릿 4종’ 리뉴얼 출시=아가방앤컴퍼니는 창립 40주년과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퓨토시크릿 라인 4종을 5일 리뉴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퓨토시크릿 4종(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수딩젤)은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 받은 진정 허브수(NHEB-05™)가 함유됐다. 진정 허브수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퓨토만의 1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성분으로 어성초, 금전초, 차전초, 느릅나무, 상엽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이다. 

회사 측은 “함께 함유된 장벽강화 보습 보호막 BSBC™(Baby Skin Barrier Complex)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인과 비교해 피부층이 얇고 수분 증발량이 많은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 포뮬러”라고 설명했다.

퓨토시크릿 라인은 아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해당 검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절차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퓨토시크릿은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전성분 EWG GREEN 등급까지 추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퓨토시크릿 4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0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신제품 30%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퓨토시크릿 크림, 혹은 수딩젤 100ml 본품을 증정한다. 또 추가로 구매하는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증정하고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활 신제품 소식] 모나미·타파웨어·아가방앤컴퍼니·쁘띠엘린◎쁘띠엘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키즈 패키지 선봬=유아용품 기업 쁘띠엘린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손잡고 올가을 가족 단위 키캉스(키즈·바캉스) 고객을 위한 ‘오 마이 베이비(Oh My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행복한 수면 시간을 만들어줄 밀로앤개비의 캐릭터 입체 침구와 미니 동물베개를 포함해 올바른 독서습관과 자세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세이지폴의 불클레벤 유아소파와 와이드테이블까지 아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국민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의 버니 인형과 함께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및 웅진북클럽 어린이 도서가 선물로 제공된다. 외출 시에는 한층 편안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도와줄 스마트라이크의 유모차 겸용 유아자전거 또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 속 가족 단위 나들이가 늘고 있는 요즘,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해당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쁘띠엘린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키즈 패키지와 함께 올가을 잊지못할 키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