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대전캠퍼스, 우신전자산업(주) 심순택 대표 장학금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입력 2019-11-18 09:37:40
- + 인쇄

폴리텍 대전캠퍼스, 우신전자산업(주) 심순택 대표 장학금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학장직무대행 박봉순)는 지난주 제2공학관 학장실에서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 장학금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학장직무대행 박봉순 학장, 장학금 기탁자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 강형식 학생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전달식에서 녹색산업설비과 조경순 학생 외 4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가 전달되었다.

이날 장학금을 기탁한 대전캠퍼스 졸업생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는 “우리 대학의 후배들이 역량을 갈고 닦아 국내 기술 산업의 핵심 인력으로 자리 잡는 모습을 보며 선배로서 항상 뿌듯함을 느끼며, 향후 대전캠퍼스 전 학과 재학생이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 기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달식 후 장학금 수혜 학생들과 간담회 시간을 마련한 박봉순 학장은 “후배가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에게 대학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장학금을 수혜 받은 학생들이 장래 우리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핵심 기술 인력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우신전자산업㈜ 심순택 대표는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 전자과 1기 졸업생으로 모교와 후배에 대한 사랑의 뜻을 담아 2012년부터 근면성실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매 학기 모교에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