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징S, ‘미스트롯’ 지원이 모델 발탁...건강한 아름다움 높이 사

기사승인 2020-01-08 15:40:59
- + 인쇄

<사진=체인징S 제공>

(주)네이쳐닥터는 '체인징S' 모델로 '미스트롯'을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지원이'를 기용했다고 8일 밝혔다. 지원이는 빼어난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 파워풀한 춤 실력으로 무대를 압도해 '트롯계 비욘세'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지원이 측은 다양한 업종과 브랜드에서도 모델 제의를 받았지만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이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하면 보람이 있겠다 싶었고,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체인징S 모델로 데뷔한 사연을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탄탄한 바디라인과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를 갖춘 지원이 씨의 이미지가 장 건강을 개선시키면서 체지방 감량을 유도하는 제품의 컨셉과 부합하기 때문에 양측의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체인징S는 특허받은 식물성유산균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위산에서 3만 배, 장에서 120만 배 증식하는 유산균이 한국은 물론 미국, EU 특허까지 획득했으며 황기, 갈근 등 한방원료 발효액과 미강, 참깨, 천연초 등 총 56종의 원료를 100% 발효한 발명특허제품이다.

한편, 지원이는 지난 12월 CF용 영상 촬영과 화보 촬영을 마쳤다. 지난 1일부터 TV와 인터넷을 통해 송출되고 있는 광고 영상은 강렬한 CM송과 함께 지원이의 장점과 매력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체인징S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지원이의 건강한 몸매와 역동적인 춤 동작을 만나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