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식] 한국짐보리㈜짐월드‧디즈니코리아‧쁘띠엘린

기사승인 2020-01-23 11:20:04
- + 인쇄

◎맥포머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년 연속 완구부문 수상=영유아 놀이체험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22일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상이다.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분야에서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맥포머스는 재미와 안전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력 및 입체적 사고능력발달의 교육적 효과와 더불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업계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측은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 등 8가지 필수 지능 능력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두뇌의 균형 발달을 돕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에듀 토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에도 힘쓰며, 지난해 9월에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를 선보였다.

◎디즈니코리아, 뉴트로 콘셉트의 ‘미키와 친구들’ 체험공간 ‘ㅁㅋ하우스’ 운영=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는 6월까지 서울 홍대 인근에서 디즈니의 대표 콘텐츠 ‘미키와 친구들’을 테마로 하는 브랜드 체험공간 ‘ㅁㅋ하우스’를 운영한다.

디즈니 코리아는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해피미키이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ㅁㅋ하우스’는 디즈니 코리아가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미키와 친구들 테마에 최근 유행 중인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으로, 디즈니 팬들은 ‘미키와 친구들’에 대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 미키와 친구들을 처음 접하는 밀레니얼 세대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두 층으로 이루어진 ‘ㅁㅋ하우스’는 1980년대 ‘미키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다양한 배경의 포토존, 크로키 드로잉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1층 입구는 클래식한 드로잉 기법의 미키와 친구들을 담은 벽화가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각종 인형과 문구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미키와 친구들의 캐릭터 상품이 진열된 체험존과 카페가 있다. 앤티크 한 가구와 LP 플레이어 등 소품으로 아늑하게 꾸며진 2층 다락방에는 미키와 친구들을 다룬 작품과 미키의 애완견 플루토의 집을 배경으로 미키 마우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ㅁㅋ 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올 한해 덕담을 나누고 싶은 친구나 가족들을 소환하고 새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피미키이어 랜덤 선물 보따리를 증정한다. 또 ‘ㅁㅋ하우스’에서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제품을 구매한 후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 포스팅한 덕담 댓글을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200명 선착순으로 미키 캐릭터 선물을 1인당 1개씩 증정한다.

디즈니코리아는 ‘해피미키이어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2월9일까지 서울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홍대 ‘ㅁㅋ하우스’의 운영시간은 화요일~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잠실롯데월드몰 ‘해피미키이어 팝업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생활 소식] 한국짐보리㈜짐월드‧디즈니코리아‧쁘띠엘린◎모윰, 실리콘 손가락 칫솔 출시=모윰에서 실리콘 손가락 칫솔&케이스를 신규 선보인다.

모윰은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로, 국민젖병과 국민치발기, 흡착식판 등 다양한 필수준비물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실리콘 손가락 칫솔은 안전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생후 3개월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어 아이의 첫 칫솔로도 추천한다.

실리콘의 경우, 의료 등급의 100% LSR 실리콘 소재로 안전하고 열탕 소독이 가능해 간편하게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손가락 칫솔은 부드럽고 섬세한 159개의 칫솔모가 특징이다. 섬세한 칫솔모가 연약한 아이의 잇몸을 보호해주며 자극없이 부드럽게 치아를 닦아준다. 또 치아와 잇몸 마사지 효과에 탁월한 3중 돌기가 구강기에 간질거리는 잇몸을 마사지해주어 잇몸 가려움증을 해소해주고, 잇속을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모윰의 신제품 손가락 칫솔은 손가락 칫솔 전용 케이스가 있어 휴대와 관리가 쉽고,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