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제5기 외식서비스마스터’ 교육과정 진행

기사승인 2020-02-12 14:22:26
- + 인쇄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제5기 외식서비스마스터’ 교육과정 진행[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외식업 고객 서비스 노하우 습득과 외식서비스 마스터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교육이 마련된다. 

12일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함께 ‘제5기 외식서비스마스터’ 교육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7일 개강하는 외식서비스마스터 교육과정은 외식업에 종사하는 고객응대자의 실무서비스 이행 능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외식서비스마스터 자격증 시험 대비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교육과정은 서비스, 기획력, 실행능력, 관리능력 등을 습득할 수 있도록 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슈퍼바이저 및 임직원, 외식업 자영업자, 외식·프랜차이즈 관련 학과 학생 등이다. 

제5기 외식서비스마스터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장재남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장은 “외식업계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은 커지고 있지만, 외식업에 특화된 서비스 전문인력 양성 교육은 부족한 상황”이라며 “외식서비스마스터 과정은 서비스마케팅, 미스터리모니터링, 고객 접점 코칭 및 서비스 매뉴얼, 호텔 F&B 고객서비스 등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외식업에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