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직접 부인

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직접 부인

기사승인 2020-02-14 14:51:31
- + 인쇄

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직접 부인[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배우 성훈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했다.

12일 유튜브 ‘은기자의 왜 떴을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에서 성훈은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는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관한 질문을 받고 “그럴 리가 (없다)”라며 웃었다.

지난해 연말 열린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의 드레스 자락을 잡아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인 것이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는 말에는 “내 이미지가 너무 포장되는 것 같다”면서 “뒤에서는 스태프가 드레스를 챙겨 주는데, 앞에서는 따라다닐 수 없다. (시상식 당시) 내 순서가 마침 나래 뒤여서 (드레스를) 잡아준 것뿐”이라고 설명했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레온엔터테인먼트 측도 14일 “박나래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유튜브 방송에서 열애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농담처럼 답했는데 확대해석 된 것 같다. 현재 성훈은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