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 마약 무혐의"

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 마약 무혐의"

기사승인 2020-03-15 07:38:12
- + 인쇄

스타쉽 공식입장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대마초 흡연 의혹으로 경찰 내사를 받은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본명 이호석·27)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서울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지난 10일 원호의 마약 혐의와 관련된 조사를 종료하고 혐의 일체에 대해서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지난 5개월 동안 원호는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했으나 경찰은 어떠한 혐의도 발견하지 못했고 내사를 종결했다"고 덧붙였다.

스타쉽은 "당사는 수사 기간 동안 외부에 원호의 노출을 최소화하고 억울한 혐의가 없도록 변호인을 선임하는 등 최선을 다하면서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며 "앞으로 원호가 자신이 원하는 길을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원호는 앞서 지난해 10월 지인에게 돈을 빌린 후 갚지 않아 '채무 논란'에 휩싸여 그룹을 탈퇴했다. 이후 원호가 과거 대마초를 피웠다는 폭로가 나오고 경찰이 이에 대해 내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스타쉽은 원호와 계약을 해지했다.

doncic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