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라디오서 이혼 심경 고백 “너무 마음 아파… 내 불찰”

김상혁, 라디오서 이혼 심경 고백 “너무 마음 아파… 내 불찰”

기사승인 2020-04-08 13:40:46
- + 인쇄

김상혁, 라디오서 이혼 심경 고백 “너무 마음 아파… 내 불찰”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그룹 클릭비 김상혁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혼 심경을 밝혔다.

김상혁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오프닝에서 "남들처럼 평범하게 사는 게 최고라는 어른들의 말씀을 이제야 알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제 기사로 소식을 들으셨겠지만, 라디오 청취자 분들께 다시 한번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며 "남편으로서 모든 부분에서 노력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내 불찰이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안 좋은 소식 전해드려 죄송하다"며 심경을 전했다.

함께 진행하는 래퍼 딘딘은 "김상혁 씨가 오늘 심적으로 안 좋으니 제가 말을 많이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7일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상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잘해준 것보다 못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고 힘들다”고 털어놨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