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새 앨범은 ‘all 발라드’…27일 미니앨범 발매

기사승인 2012-04-10 10:26:01
- + 인쇄
아이비, 새 앨범은 ‘all 발라드’…27일 미니앨범 발매

[쿠키 연예] 가수 아이비가 오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를 전격 발매한다.

데뷔 이래 첫 미니앨범을 선보이는 아이비는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구성된 이번 앨범을 통해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아이비가 가진 최고의 강점은 오랜 공백기간 동안 깊어진 감성과 짙어진 호소력”이라며 “기존의 가창력에 호소력과 진정성이 더해져 발라드 곡의 완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비가 지난 활동 시 선보였던 발라드 곡들이 댄스곡 이상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현재 아이비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전부를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파격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아이비는 10일 오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 사이트를 개설해 팬 카페와 SNS 등을 통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근황 그리고 미니 앨범 발매 계획을 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지난 2005년 7월 가요계 데뷔한 후 총 세 장의 정규 음반을 발매한 아이비는 댄스곡과 발라드 곡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첫 미니앨범은 오는 2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