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샤이니 온유·애프터스쿨 정아, 1년째 ‘열애 중’

기사승인 2013-03-25 13:01:00
- + 인쇄

"[쿠키 연예] 그룹 샤이니 온유(본명 이진기)와 애프터스쿨 정아(본명 김정아)가 1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지인은 “온유와 정아가 1년째 사귀고 있다”며 “예전부터 온유는 이상형으로 정아를 거론해왔고 이에 양측이 호감을 갖고 있다가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온유는 지난 2010년부터 라디오, 방송 등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정아를 꼽아왔다.

이 지인에 따르면 둘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을 내 데이트를 즐겨왔으며, 주로 정아의 차를 이용해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온유와 정아의 열애는 또 한 쌍의 아이돌 커플의 탄생을 알림과 동시에 연상-연하 커플로 눈길을 끈다. 온유는 1989년, 정아는 1983년 생으로 여섯 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다.

[단독] 샤이니 온유·애프터스쿨 정아, 1년째 ‘열애 중’

두 사람은 최근 압구정에서 다정히 데이트를 즐겼으며 선글라스나 모자로 모습을 가리지 않은 채 수수하게 등장, 여느 커플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둘의 열애 사실에 대해 소속사 측은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샤이니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예전부터 나왔던 소문”이라며 “사실 무근”이라고 말했고, 애프터스쿨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유는 지난 2008년 그룹 샤이니로 데뷔 했으며, 최근 정규 3집 앨범 ‘드림걸’로 활약 중이다. 정아는 지난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 가희에 이어 리더를 맡고 있으며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관련 기사]

▶[단독 포착] 샤이니 온유-AS 정아, 압구정 데이트 ‘누난 너무 예뻐’"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