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배달앱 ‘배달의 민족’ 주문하면 2000원 할인

기사승인 2014-07-21 15:55:55
- + 인쇄
bhc, 배달앱 ‘배달의 민족’ 주문하면 2000원 할인

깨끗한 치킨 ‘bhc’가 모바일 소비확대를 위해 배달앱에서 치킨 구매 시 할인해주는 ‘바로결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 전문 애플리케이션인 ‘배달의 민족’에서 bhc 치킨을 주문하고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바로 결제하면 2000원을 할인해 준다.

대상메뉴는 별에서 온 코스 치킨(별코치),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코스메뉴를 비롯해 해바라기 후라이드, 우리쌀 순살치킨, 루팡치킨, 간장골드한마리 등 모든 치킨 메뉴다. 단 이번 이벤트는 바로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만 적용이 된다.

bhc는 앞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채널에 주목하고 이에 대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매출 비중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치킨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20~30대들의 소비가 중요하다. 이에 bhc는 젊은 층에게 익숙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을 통해 bhc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또다른 배달앱인 ‘배달통’에서도 bhc 치킨 시식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bhc 치킨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