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시즌4 5월 6일 마지막 방송… “재정비 시간 갖고 시즌5 준비”

기사승인 2017-04-17 10:27:32
- + 인쇄

‘우결’ 시즌4 5월 6일 마지막 방송… “재정비 시간 갖고 시즌5 준비”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시즌4를 마무리하고 재정비에 들어간다.

17일 MBC 측은 “다음달 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우리 결혼했어요’가 시즌4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MBC 예능본부 관계자는 “오랫동안 방송해온 프로그램인 만큼 새로운 변화를 주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현재 시즌4를 마무리하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며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이해해 달라”고 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 연애, 결혼 프로그램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MBC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2008년 첫 방송된 이후 수많은 스타와 화제를 배출해왔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시즌4에서는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커플이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시간대에 방송될 후속 프로그램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