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삼성전자, 신일산업, 한우물, 위즈위드

기사승인 2018-02-26 11:01:42
- + 인쇄

삼성전자,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4000’ 출시= 삼성전자가 B2B 시장을 겨냥한 벽걸이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4000’을 출시한다. 블루스카이 4000은 ‘저소음 학습 모드’가 탑재돼 교실·독서실 같은 학습 공간이나 병원 같이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저소음 학습 모드는 실내 청정 수준에 맞게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35dB(데시벨) 이하의 저소음으로 운전하는 기능이다. 또 블루스카이 4000은 ‘6중 청정 시스템’을 통해 각종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차별화된 청정기능을 자랑한다. 또 전문 계측 장비 원리를 활용한 ‘레이저 PM1.0 센서’가 탑재돼 지름 0.3㎛의 미세먼지까지 정밀하게 측정하고 가스 센서로 유해가스 오염도까지 감지해 실내 ‘종합 청정 지수’를 4단계 색상으로 표시해 준다. 와이파이 연결을 기반으로 한 IoT 기능도 탑재돼 있어 ‘스마트 싱스(Smart Things)’ 앱을 통해 외출 중 실내 공기상태 확인, 원격제어, 필터 교체 주기 확인·구매 등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신일산업, 전원선 없이 강한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 출시= 신일산업이 전원선 연결 없이 작동하는 충전식 청소기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를 출시했다. 코터는 150W(와트)의 토네이도 바람을 일으키며 탁월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1분에 5000번 쓸어 담는 효과가 있는 회전솔은 큰 먼지부터 보지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청소기 필터는 분리가 쉽고 물 세척이 가능해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5~6시간 충전 후 20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교체식 틈새 흡입구와 브러쉬를 기본으로 제공해 창틀이나 가구 사이에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더불어 별 매품인 UV 침구청소기 브러쉬는 UV램프, 진동펀치, 360도 회전 브러쉬 기능으로 침구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는 최대 50도까지 구부러지며, 연장관은 최대 70cm까지 조절 가능해 손목과 허리에 부담이 없다. 사용 후 청소기는 벽걸이용 거치대에 꽂아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롤링스턴 코드리스 청소기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 정수기‧ 원적외선 그릴 등으로 소비자 공략=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유통 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가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우물의 특허 기술 이중 전기분해 정수방식으로 생성된 전해약알칼리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다. 또 일반 물보다 입자의 크기가 약 2배 이상 작은 67~70Hz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일반 음용수에 비해 체내 흡수가 월등히 빨라 체내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항산화 작용은 물론 아토피로 인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적외선 조리기기를 생산하는 ‘자이글’은 고기 굽는 불판과 달리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상부의 발열과 하부의 복사열로 이중 조리하는 적외선 조리기기로 일산화탄소 같은 유해가스가 배출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매년 성장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다. 3모 회전 방식의 전동칫솔을 선보인 ‘쿨샤’는 글로벌 대기업 전동칫솔 위주였던 국내 시장에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매년 출시하며 오픈마켓 판매 1위에 등극했다.


위즈위드, 생활가전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생활가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위즈위드에 따르면 이벤트 대상 품목은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줄 생활 가전제품들이다. 영국 가전명품 러셀 홉스의 레트로 스타일 커피메이커는 복고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소형 사이즈로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주방 소형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의 홈카페 마스터는 드립포트와 티메이커, 무선주전자를 하나의 컨트롤로 호환이 가능.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내부 부식이나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어의 탁상형 미니 가습기와 무드등 디퓨저 가습기, 이엠케이의 공기순환기, 에어로스위스의 공기청정기 등 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줄 스마트한 생활 가전들을 위즈위드만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