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김병철,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서 만난다

기사승인 2019-07-23 14:15:16
- + 인쇄

이동휘·김병철,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서 만난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주요 출연진이 공개됐다.

tvN 측은 23일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배우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대마그룹 산하의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망하게 하려는 사장이 만들어내는 코믹극이다.

재래상권에도 밀리는 천리마마트를 유통업계 1위로 만들고 싶은 점장 문석구 역에는 배우 이동휘가 캐스팅됐다. 이와 반대로 천리마마트를 망가뜨려 대마그룹에 복수하고자 하는 사장 정복동 역은 배우 김병철이 연기한다.

배우 박호산은 1인자를 꿈꾸지만 늘 정복동에게 당하는 대마그룹 전무 권영구 역을 맡았다. 더불어 정복동을 천리마마트로 좌천시킨 대마그룹의 회장 김대마 역에는 배우 이순재가, 권영구의 명령으로 정복동을 감시하는 대마그룹 엘리트 조미란 역에는 배우 정혜성이 캐스팅됐다.

‘잉여공주’, '배우학교', ‘SNL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 개성 넘치는 작품을 작업한 백승룡 PD가 연출을 담당한다.

제작진은 “천리마마트는 실패한 인생들이라 불리지만 누군가에게는 세상에 하나뿐인 히어로들이 모이는 곳이다. 실패한 히어로들이 모여 다시 일어서는 것을 보며 시청자들 또한 힘을 얻고 일어설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