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신제품] 코멕스산업‧퍼실‧홈피카홈매트‧밀로앤개비

송병기 / 기사승인 : 2020-05-07 11:08:09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코멕스산업,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 출시…‘어스(earth) 컬러’=코멕스산업은 스타일리시한 컬러의 아이스박스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탱크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 및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1991년 출시 이후 ‘국민 아이스박스’라 불리며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코멕스는 베이지, 카키 등 트렌디한 ‘어스 컬러(Earth Color)’를 적용한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를 선보였다. 어스 컬러는 자연과 흙에서 얻을 수 있는 베이지, 카키, 브라운, 올리브, 네이비 등의 감각적인 색상으로 패션은 물론 리빙, 유통업계까지 활용이 늘어나고 있다.

코멕스산업 측은 “이 제품은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섬세한 마감 및 마무리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9가지 용량(8.5L, 10L, 20L, 23L, 26L, 30L, 40L, 50L, 56L)으로 출시돼 나들이, 캠핑, 차량 비치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차 안에서 자주 꺼내는 식음료 보관에 좋은 소용량 8.5L 아이스탱크는 500㎖ 물병 4개나 200㎖ 캔 7개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다. 가장 큰 사이즈인 56L 제품은 1.5L 물병 20개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도 두루 갖췄다. 외관 및 손잡이 형태를 제품 사이즈에 맞게 각기 다른 형태로 디자인했다. 30L 제품은 뚜껑 상단에 컵홀더 및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 임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40L‧50L‧56L는 물빠짐 밸브가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잠금장치가 있어 이동 중 열릴 염려가 없고 냉기 손실도 적다. 

◎퍼실(Persil), ‘퍼실 딥클린 하이진젤’ 출시=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은 7일 더욱 위생적이고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하는 신제품 ‘퍼실 딥클린 하이진젤’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퍼실 딥클린 하이진 젤은 섬유 속 얼룩뿐만 아니라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미세먼지, 진드기 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해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세척력이 눈에 띈다. 100만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7가지 효소의 최적 조합으로 완성된 최신 독일 기술 딥클린 포뮬러가 더 강력해진 세척력을 발휘해 섬유 속 깊게 베인 얼룩을 분리해 깨끗하게 제거한다. 또한 야외활동 중 섬유 속 깊이 파고든 미세먼지까지 97.4% 이상 제거한다.

퍼실 딥클린 하이진젤의 미세먼지 제거력은 헨켈 독일 연구소 실험 결과뿐만 아니라 국내 공신력 있는 시험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를 통해 검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섬유 사이 숨어있는 진드기 사체와 배설물을 제거해 피부염이나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유해물질을 99% 없애 준다. 회사 측은 국내 생산 세탁세제 중 유일하게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알러지 연구센터(ECARF)의 알러지 케어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홈키파‧홈매트, 진화된 모기 효과적 대응 위해 전 제품 리뉴얼=홈키파‧홈매트가 더욱 강해진 모기에 대비하기 위한 전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살충제에 대한 다양한 연구를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모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력과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효능 및 효과 정보를 강화한 것이 핵심이다.

회사 측은 “대한민국 1등 살충제로서 모든 제품 패키지에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No.1 아이콘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홈매트 리퀴드 전자 모기향’은 진화된 모기에 가장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 지배력 강화에 나선다. 7가지 프리미엄 솔루션을 담은 ‘홈매트 홈솔루션 7 in 1’은 3단계 꺼짐 예약과 2단계 강도조절, 더 빠른 휘산 효과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모두 탑재해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홈매트 리퀴드(스위치형, 코드형, 타이머형)’ 역시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에 다섯 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5 in 1 솔루션으로 재탄생해 더욱 편리하게 확실한 살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입구에 걸어만 놓으면 공기의 흐름만으로 살충 효과를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홈매트 3D홈네트’는 보다 효과적인 살충을 위해 패키지에 소비자 사용법을 강화했다.

모기가 나타났을 때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키파 수성 에어졸’, 살충 효과가 15시간 동안 지속되는 ‘홈매트 매트’,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전통적인 살충제 ‘홈키파 코일’ 등 핵심 성능에 집중한 기본형 제품도 효과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밀로앤개비 10주년 기념 애착 동물쿠션 출시=쁘띠엘린의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에서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아 애착동물쿠션을 선보인다.

밀로앤개비는 독보적인 귀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동물 베개와 캐릭터 침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10주년 기념 출시되는 애착 동물쿠션은 인기 캐릭터인 로라(토끼)와 딜런(공룡)으로 출시된다. 애착 동물쿠션은 캐릭터의 특징이 돋보이는 로라의 귀, 딜런의 뿔과 몽글몽글한 꼬리, 사랑스러운 발바닥 자수 디자인이 포인트다.

복원력이 뛰어난 모찌 원단으로 제작되어 더욱 푹신한 터치감이 특징으로, KC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더욱 안심이다. 밀로앤개비만의 친숙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의 애착 형성에 도움을 준다.  

소파에서 기대기 편한 등받이 쿠션으로, 독서 시에 책받침으로, 어두운 밤에 안고 잘 수 있는 바디필로우 혹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애착쿠션이다. 신제품 밀로앤개비 애착 동물쿠션은 밀로앤개비만의 프리미엄 선물 포장 파우치에 포장됐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