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거버(Gerber) 베이비 컨테스트 열려

/ 기사승인 : 2020-06-30 13:21:17
- + 인쇄

사진 = 거버 제공

[쿠키뉴스] 조남경 기자 =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가 ‘2020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6월 29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거버’ 브랜드 로고 속 밝게 웃고 있는 아이는 1928년 제 1회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에서 뽑힌 모델로,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는 90년 이상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자라온 거버의 상징적인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도 매년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통해 거버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의 성장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우선 6월 29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예선 참가를 위해서는 거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거버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거버’, ‘2020거버베이비컨테스트’)와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내부 심사를 거쳐 3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본선 진출자는 8월 3일 거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본선에 오른 30명의 아이들은 거버 베이비 팝아트 캐리커쳐, 국내 특급호텔 2인 식사권, 거버 오가닉 세트를 선물로 받게 된다. 

이후 8월 23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올해의 거버 베이비 3인을 선발한다. 최종 결과는 8월 28일에 발표되며, 선정된 ‘2020 거버 베이비’ 3인은 육아 매거진 커버 모델이 되는 기회와 더불어 국내 특급호텔 1박 숙박권, 거버 오가닉 세트 제공의 혜택을 받게 된다.

거버 관계자는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가족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는 1928년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의 대명사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