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와 만개의 레시피, 추석 요리 공모전 ‘언택트 쿠킹 챌린지’ 실시

기사승인 2020-09-07 14:43:44
- + 인쇄
엔유씨전자와 만개의 레시피, 추석 요리 공모전 ‘언택트 쿠킹 챌린지’ 실시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는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와 함께 추석 요리 레시피 공모전 ‘언택트 쿠킹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만개의 레시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추석에 만들 수 있는 간단 요리를 만든 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제공한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10인에게는 ‘최후의 1인’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경품으로 받은 멀티 전기그릴을 활용해 독창적인 요리를 만들어 응모하면, 1명을 선정해 엔유씨 EVO820 원액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후의 1인’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집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면서 "추석을 맞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명절 요리로 서로 힘을 얻고, 멀티 전기그릴도 경품으로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언택트 쿠킹 챌린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만개의 레시피, 엔유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