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CJ푸드빌‧동원F&B‧본아이에프‧페르노리카코리아

기사승인 2020-10-18 11:57:20
- + 인쇄
[기업 소식] CJ푸드빌‧동원F&B‧본아이에프‧페르노리카코리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푸드빌 N서울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쌀쌀한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선보이고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콘셉트는 ‘도심 속 포레스트 남산의 가을’이다. 가을 분위기에 제격인 흔히 아메리칸 위스키라 불리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음료 2종과 페어링 메뉴를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N서울타워는 계절마다 트렌디한 주류와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N서울타워 1층 엔테라스에서 버번 위스키 브랜드 ‘서던컴포트 존’이 마련된다. 미국 펍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던 피치 하이볼’은 복숭아 향과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서던컴포트’를 활용한 부드러운 목넘김의 하이볼이다. ‘훈제 통삼겹&칩스’는 기름기를 쫙 뺀 훈제 통삼겹, 통감자 칩스와 알새우 칩스로 구성했다.

엔버거에서는 ‘켄터키 버번코크’를 만날 수 있다. ‘켄터키 버번코키’는 감미로운 위스키 향이 특징인 ‘켄터키 젠틀맨’에 톡 쏘는 콜라를 조합하고 슬라이스 레몬을 넣어 상큼하게 마무리했다. 육즙이 풍부한 존슨빌 소시지와 바삭한 치킨을 담은 ‘스모크 소시지&치킨플래터’를 추천한다.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10월 31일까지 CJ ONE을 통해 페어링 메뉴 세트와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페어링 메뉴에 전망대 입장권 2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업 소식] CJ푸드빌‧동원F&B‧본아이에프‧페르노리카코리아
◎동원F&B, ‘광고계 대세’ 정동원 모델 신규 ‘리챔’ TV CF 공개

동원F&B는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정동원을 모델로 한 신규 ‘리챔’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트로트 풍의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제작돼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리챔의 브랜드 컨셉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트로트 리듬에 맞춘 정동원의 신나는 안무와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동원F&B는 신규 CF 영상을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광고 티저 영상을 팬들에게 선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본 CF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동원F&B는 정동원을 브랜드 모델로 섭외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7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의 CF 모델로 정동원을 선정했다. 이후 정동원 모델의 동원참치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 지 한 달이 채 안 돼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동원F&B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에 이어 리챔의 CF 모델로 정동원을 발탁하며 흥행을 이어가게 됐다.

정동원은 “많은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리챔의 광고 모델까지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저 정동원과 함께 리챔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지속적인 나트륨 저감화로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함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업 소식] CJ푸드빌‧동원F&B‧본아이에프‧페르노리카코리아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6쪽마늘닭죽 출시 할인 프로모션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의민족’ 이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본아이에프와 서산시가 마늘 농가를 살리기 위해 손잡고 기획한 신메뉴 ‘6쪽마늘닭죽’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6쪽마늘닭죽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6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이나 본오더에서 ‘6쪽마늘닭죽’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해당 기간 배달의민족을 통한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6쪽마늘닭죽’이나 기타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메뉴를 최소 1만5000원 이상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ID 한 개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다.


[기업 소식] CJ푸드빌‧동원F&B‧본아이에프‧페르노리카코리아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가을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을 위한 프리미엄 굿즈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활용해 야외활동 시,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키트는 각종 캠핑 용품을 담거나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캠핑 박스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2입) ▲담요 ▲장작 등 총 7가지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구성된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를 구매한 뒤, 위스키 보틀에 적혀있는 번호로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을 문자 전송하면 된다. 총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청량한 가을날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부드러운 맛으로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제임슨 하이볼과 함께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