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제주항공과 국내선 여행지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0-10-21 08:59:37
- + 인쇄
와그, 제주항공과 국내선 여행지 제휴 프로모션 실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는 제주항공과 함께 오는 25일까지 국내선 여행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그는 티웨이항공에 이어 국내 대표 LCC인 제주항공과 손잡고 양사간 최초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곳곳으로 발길을 돌리는 여행객에게 시간적, 비용적 부담은 줄이고 여행의 질은 높이는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부산, 제주, 강원 등 국내선을 운행하는 도시의 항공권 및 액티비티를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펼친다. 항공권의 경우 3만원 이상 국내선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액티비티는 2만원 이상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 여수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한 이용객에게는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 탑승권을 기존가보다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는 550만 이상 탑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트랙션으로, 인근 도심지와 아름다운 해양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와그 선우윤 대표는 "제주항공과 손잡고 국내선 여행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시간과 비용 부담은 줄이고 알찬 여행 경험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