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내달 4일 교육산업 온라인 콘퍼런스 ‘EPIC’ 연다

기사승인 2020-10-29 08:00:02
- + 인쇄
한국엡손, 내달 4일 교육산업 온라인 콘퍼런스 ‘EPIC’ 연다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한국엡손(이하 엡손)은 오는 11월4일 교육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EPIC 콘퍼런스(Epson Industry Insight Communication Conference, EPIC 콘퍼런스)를 웹 세미나(Web+Seminar, 이하 웨비나)로 진행한다.

EPIC 콘퍼런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별 동향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업계 핵심 오피니언 리더가 알려주는 산업별 인사이트와 트렌드는 물론, 각 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엡손의 IT 솔루션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엡손은 광고, 헬스케어, 교육, 금융, 물류, 제조산업으로 나눠 2017년부터 EPIC 콘퍼런스를 개최해 왔다. 

이번 행사는 교육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한다.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 트렌드와 IT 솔루션’이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세션은 ▲COVID-19에 따른 교육산업의 변화 ▲COVID-19에 따른 에듀테크의 변화 ▲포스트 코로나 에듀테크의 뉴노멀, 엡손의 솔루션 등 총 세 파트로 구성된다. 

발표는 각각 서울대학교 신종호 교수, 럭스로보 오상훈 설립자, 한국엡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김대연 이사가 맡는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실제 한국엡손의 인터랙티브 프로젝터를 도입해 수업 능률을 높인 케이스를 발표한다. 

엡손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가장 많은 변화를 직면하고 있는 분야가 바로 교육산업”이라며 “교육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이에 대응하는 다양한 IT 솔루션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컨퍼런스가 현업에 계시는 교육산업 종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