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셨습니다" 수능 수험생 위한 통신·전자업계 혜택 풍성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위한 구매혜택·경품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0-12-04 01:00:02
- + 인쇄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SK텔레콤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통신·전자업계가 2021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북돋기 위한 혜택 선물에 나섰다.

코로나19로 수능 일정이 2주 연기되는 고초를 겪어 이번 수험생들은 수능을 끝낸 소감이 남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 및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통신사, 수능 끝난 수험생 가입 시 할인혜택·경품 제공


SK텔레콤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3일부터 31일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3일부터 15일까지 SK텔레콤 5GX 요금제로 신규가입, 기기변경한 만 17~19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맥북에어(3명) ▲갤럭시탭/아이패드(5명) ▲에어팟 프로(12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 텀블러, 크로스백)를 수령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아이폰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아이폰 덕력고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스트파크 웹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미니(1명), 에어팟 프로(10명), 스타벅스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또 3일부터 31일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로 받으며 LG 벨벳, 윙, Q92 구매 시에는 카카오 무선충전 미러 스탠드 등이 제공된다.

또 SK텔레콤은 셀럽 광희,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가 1:1 영상통화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언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3일부터 15일까지 0한동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 후 안내하는 절차를 따르면 된다.

3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 내 수고0페 기획전의 SNS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CU편의점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 라이언 무선 충전패드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고객은 T멤버십에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도 수험생들을 위해 꽝 없이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Y Play Festival)’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3일부터 13일까지며, 만 17세에서 만 20세(2000년 1월 1일~2003년 2월 28일 출생)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1회 참여할 수 있고, 전국 KT 매장에서 QR코드로 이벤트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수험생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모바일(아이폰12 미니 5명, 에어팟 프로 10명), 패션(한정판 스니커즈 5명, 무신사 패키지 5000명), 콘텐츠(KT포토북 3회 선불권 5000명, KT 클라우드 게임 '게임박스’ 콘텐츠 이용권 5000명, 웹소설 ‘블라이스 이용권’ 2만 5000명, 맘스터치 기프티쇼 1만명)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 단말 구매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S20, S20+, S20 Ultra, S20 FE, 노트20, Z Flip, Z Flip 5G)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삼성 멤버스 앱’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대리점에서 몰스킨 다이어리 하드커버도 받을 수 있다.  

이달 8일에는 ‘수능 특집 5시 핫딜’을 진행한다. 5시 핫딜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KT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8일에는 ‘대학생 새내기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기가인터넷 1G와 올레 tv 에센스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탭 S6 라이트(Lite),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다이어리, 캐릭터 가습기를 풀패키지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 대상이다.


전자업계·양판점, 수험생 대상 특별 구매혜택.경품 이벤트도 


LG전자도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윙(WING), 벨벳(VELVET), 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벨벳(VELVET)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LG Q9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와 펭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 수험생 인증을 완료하면 사은품이 발송된다.

전자랜드도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수능 당일인 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특별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휴대폰을 개통하는 21학년도 수능 수험생 고객에게 GS25 편의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혜택은 수험표를 제출한 전자랜드 멤버십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수능 이후 컴퓨터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순정 PC를 삼성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7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순정 PC는 전자랜드에서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데스크탑 PC로,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과 성능에 맞춰 부품을 선택할 수 있고 전자랜드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9일부터 로지텍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긁어 당첨이 나온 고객에게는 마우스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매장 재고 보유 상태에 따라 당일 또는 5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용산 본점을 포함한 직영 37개점에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수능을 본 수험생은 12월 17일까지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 수험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할인쿠폰 7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의 혜택은 ‘수능 EVENT’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지급되는 쿠폰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은 인스탁스의 베스트셀러 즉석카메라부터 스마트폰 프린터와 필름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MZ세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스탁스 미니11은 5%, 인스탁스 SQ6, 인스탁스 SQ20, 스퀘어필름과 디자인 필름은 20%, 인스탁스 미니9, 인스탁스 미니 링크, 미니필름 40매 세트는 30%, 인스탁스 쉐어 SP-3, 인스탁스 SQ10, 인스탁스 미니70과 인스탁스 미니8 그레이프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할인 쿠폰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경품 추첨 이벤트도 자동 응모로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필름 100매(1명), 롭스 3만 원 모바일 상품권(3명), 후지필름몰 적립금 1만 원(10명)이 추가 증정되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후지필름몰 당첨자 발표 게시판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