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다문화 여성들에 ‘아름다움’ 선물

신영삼 / 기사승인 : 2021-01-22 21:09:30
+ 인쇄

스와니코코‧배우 문예원, 장흥 다문화 여성에 기능성 화장품 250세트 기탁

100%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문예원이 장흥지역 다문화 여성들을 위해 기능성 화장품 250세트를 기탁했다.[사진=장흥군]
[장흥=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전남 장흥군에 거주하는 250명의 다문화 여성들에게 기능성 화장품이 전달됐다.

장흥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100%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문예원이 지역 다문화 여성들을 위해 화장품 250세트를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문예원은 “모국을 떠나 농촌 생활을 하는 다문화 여성들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한 한국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윌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모회사인 소리바다는 지난 12월 장흥군 아동들에게 150켤레의 신발을 지원했고,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문예원은 2018년 영화 ‘곤지암’으로 데뷔, 개성 있는 캐릭터와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배우다. 최근에는 드라마 리갈하이와 하이에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스와니코코와 문예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스와니코코와 문예원 배우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다문화 여성의 삶을 함께 응원하며 지원해 주는 장흥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03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