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랜드 테마파크 프로포즈 이벤트 인기

입력 2021-01-28 10:48:11
- + 인쇄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당신도 영화 속 주인공처럼'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 프러포즈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다양한 사연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로봇랜드의 ‘내 생애 프러포즈’ 이벤트는 예비부부,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해 12월부터 접수를 시작했다. 

로봇랜드 테마파크 프로포즈 이벤트 인기

사연이 선정이 된 고객은 오는 2월 테마파크 운영시간이 종료 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신청된 사연중 창원시 000구 A씨는 '내 생애 프러포즈'에 연인이 아닌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의 칠순 프러포즈를 신청해 눈길을 끌었다. 
A씨는 "부모님이 함께할 여생이 평안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특별한 장소에서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신청했다"고 말했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로봇랜드라는 매개공간적인 역할로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바이럴 마케팅 효과도 누리면서 향후 방문할 고객에게  특별한 장소로 어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내 생애 프러포즈' 이벤트 오는 31일을 마지막으로 신청기간이 종료된다. 

지금이라도 평소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나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로봇랜드 이메일로 사연을 보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중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한다. 

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새롭게 개편된 요금으로 겨울 눈썰매장과 신규 로봇콘텐츠를 도입해 코로나방역을 준수하며 운영중에 있으며, 겨울캐릭터 북극곰 ‘포포’가 온·오프라인상 인기를 끌면서 신나는 겨울 방학 체험명소로 부상해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로봇랜드로 돌리고있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